센스게임




아빠와 나 게임하기 군인편

멋진 총을 발사하면서 하는 아빠와 나 게임하기 군인편 을 올려봤네요.

탈것이 등장하게 되면 무조건 망설이지 마시고 바로 탑승을 시도하여 더욱 강력한 화력으로 대상들을 쓸어 버려야 해요. 그래야 더욱 안정적으로 주변을 초토화 시키면서 좋은 점수를 보상받게 됩니다.지금 아빠와 나 게임하기 군인편을 즐기면서 점수도 올리고 스트레스도 풀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그림그리기게임

이동 방향키/ 점프 A /공격 S

 

지금까지 아빠와 나 시리즈들중 가장 재미있고 깊은 매력을 확실하게 느낄 수 있는 것 같은데 또한 가장 오랜 시간동안 플레이를 할 수 있다는 좋은 장점도 가지고 있습니다.

 

그야말로 아빠와 나 게임하기 군인편 같은 장르들은 심심풀이로 어느때나 즐기시기 좋은 단순한 플래시게임으로 일상생활을 하면서 답답함이 밀려 올 때는 역시 이런 장르를 즐기는 것이 가장 좋을 것 같아요.

 
 

많은 플래시 유저들로부터 좋은 호응을 받아 왔던 시리즈인 만큼 물론 만들어 진지 오래 되었지만 오늘날 다시 즐겨도 상당히 좋을 만큼 대단한 게임성을 갖추고 있답니다.

 
 

무기는 여러분들이 직접 컨트롤 할 수 있는데 공격 버튼을 가만히 누리고 있으면 파워게이지가 올라가면서 더욱 강력하고 또한 멀리 있는 적들을 손쉽게 타격하여 파괴할 수 있습니다.

 
 

오늘 이렇게 아빠와 나 게임하기 군인편에 대해 알아보았는데 주말과 같은날 특별히 할 것이 없을때는 이런 장르들을 조금씩 즐기면서 한주 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