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두명이서 즐길때 가장 좋은 플래시가 먼지 물어보면 저는 바로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라고 할정도로 상당한 재미를 가지고 있는 플래시를 지금 올려봤네요.

애니속의 멋진 주인공들을 선택해서 자신이 평소좋아 하는캐릭터를 선택한후에 대전을 치루는게 가장 꿀재미인거 같네요.

추천 플겜도 밑에서하세요

아이스템플무적판- 2인용플레이

더욱 우리들을 신나게 만들어 줄 수 있는 대전 플래시 격투게임을 가지고 찾아 왔습니다. 

한결 같이 다양한 캐릭터들을 통해서 보다 낳은 즐거움을 채워 주고 있는 기가막힌 게임성을 몰고 오고 있어 누구나 재미있고 타격감 높은 데미지를 통해 짜릿한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의 경기를 진행하게 됩니다. 

1p 이동:WASD 공격 JKLUIO 2P 이동:화살표키  공격 :123456

3판 2선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일반 기본 공격과 기술 그리고 상대방에게 막대한 데미지 피해를 입혀 줄 수 있는 필살기들을 자유자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를 하실때 원하는 캐릭터를 선택해 주고 한명씩 싸워 나갈 수 있는데 초반 유저들이라면 우선 트레이닝 모드를 우선 플레이 하면서 적응력을 키워 주시는 것이 보다 좋을 것 같습니다. 

인공지능으로 플레이 되고 있는 컴퓨터 솔직히 절대로 우습게보아서는 안될 것 같습니다. 어느정도 실력이 있어야만 승리를 거머질 수 있을 정도로 신속한 움직임을 보이고 있어요. 

친구들과 함께 2인용으로 대전도 마음껏 펼쳐 낼 수 있는데 철권 버츄얼 파이터 스트리트파이터와 같은 재미를 충분히 느낄 수 있어 여성보다는 남성들이 더욱 큰 매력을 느낄 것 같아요. 

최고의 즐거움을 맞이하고 싶은 유저분들 이라면 이런 장르들을 열심히 즐겨 주시면 좋을 것 같은데 오늘 이와같은 나루토 vs 블리치 2.6 게임하기 격투플래시버전을 통해서 최고의 파이터가 될 수 있는 행복함을 누려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