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아빠와나 2 - 놀이터대폭행

 

 

☆아빠와나 2 절대최고의 게임이라고 할수있는 아빠와나 2랍니다. 이세상에서 가장 살벌할 정도로 무식함을 보여주고 있는 아버지와 아들 이 둘은 보통 사람들보다 덩치가 클뿐만이 아니라 힘도 몇 배 이상 강력하면서 성질이 매우 포악하다는 단점을 지니고 있어 지나가는 사람들마다 각종 행패를 부리면서 구타를 일사는 부자 지간이랍니다. 정체를 알 수 없는 두명츼 캐릭터 오늘은 아빠 대신 아들이 등장하여 재미있게 놀고 있은 아이들에게 시비를 걸고 있답니다.

아빠와나 2 컨트롤 본문참고및 게임내 참고 

 

 

자동차에서 내리는 순간부터 미션이 시작되고 있어요 과녕 이번에는 또 어떤 포악한 행동을 하면서 아이들을 괴롭힐 것인지 참으로 궁금하지 않나요. 놀이 터에 들어 서자마자 모래를 가지고 놀던 어린아이를 발로 밟아 버리고 있군요.정말이지 해도 너무한다는 생각이 들지만 그대도 재미는 있답니다. 전혀 예상 밖의 플레이를 통해서 더욱더 박진감이 넘치는 미션을 즐길 수가 있는 만큼 쏠쏠한 재미를 보낼 수 있다는 좋은 장점을 지니고도 있답니다.

 

주인공은 체력이 주어지고 있는데 아이들에게 공격을 당할 때마다 일정치 깎여 나가고 있지만 어지간해서는 아이들에게 맞는 일은 없을 거라 생각되고 있어요. 주인공이 너무나도 강력하게 설정이 되어 있어 여러 면 이 한꺼번에 공격을 가해도 거의 무적에 가까운 실력을 보여주고 있으니까요.한 번의 원 펀치에 이렇게 아이들이 멀리 날아가 버리지 얼마나 큰 타격을 맞았는지 알 수가 있지요. 이렇게 땅바닥으로 떨어져 버린 아이들은 다시 일어나지 못하고 그 자리에 가만히 누워만 있으니 참으로 불쌍하나는 마음이 절로 생긴답니다.

 

아빠와나 2 그네에 앉아서 편안한 휴식을 취하고 있던 어린아이 갑자기 난데없이 나타나 목덜미를 잡아 올려 주먹으로 얼굴을 강타하고 있으니 이런 황당한 일이 어디 있겠느냐는 표정을 지어 보지만 주인공에게 한번 걸리면 뻐도 못 추리고 바로 일어나지 못할 정도로 심한 구타를 당한답니다.이번에는 좀 더 한꺼번에 많은 아이들이 놀고 있는 축구장에 가서 행패를 부리면서 싸움을 시작하고 있어요. 화면을 보시는 것처럼 여러 명과 격투를 벌여 나가도 도저히 해당 주인공을 이길수 없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강력한 박치기 한방으로 축구공 대시 꼬마 아이가 돌 때 안으로 들어가 버리고 있어요. 이를 지켜보고 있던 아이들 겁에 질려 가만히 서있지만 나중에 힘을 합쳐 친구를 괴롭히는 아들을 때리려 힘을 합쳐 보지만 역시 실력 차이가 너무 난다는 것을 알 수가 있답니다.학교를 끝마치고 보이스카우트 활동을 하고 있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버스를 기다리는 것 같은데 뒤에서 갑자기 나타나 아이들을 마구 공격을 하면서 아무 말도 하지 못하고 일방적으로 많은 구타를 당하게 된답니다.

 

너무 심겁 다는 생각이 들었는데 더욱 강력한 힘을 지닌 불량배들을 찾아 나서기로 하면서 이렇게 발 빠른 동작으로 뛰어나가고 있어요. 다들 주인공이 오는 것을 보도 피하기 급급한대 그만큼 해당 놀이 터에서는 악명이 높았던 것 같아요.드디어 찾던 불량배를 만나게 되었는데 자동차를 타고 다니고 있어 좀처럼 잡아 내기 힘들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농구공을 이용하여 보다 쉽게 잡아낼 수가 있으니 제아무리 빠른 자동차를 타고 다녀도 충분히 잡아낼 수 있어요.

 

드디어 불량배 보스가 능 장하여 자신의 부하들을 괴롭힌 주인공과 치열한 한판 승부를 벌이게 되었답니다. 생각보다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으니 아주 팽팽한 결투가 예상되고 있답니다. 하지만 얍삽한 아들 무기를 사용하여 불량배 보스를 제압하게 됩니다.

아빠와나 2 첫 시작 화면부터 예사롭지 않는 장면을 보여주고 있는데 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 아빠가 아들을 자동차에 태워 가까운 공원에 내려 다 주고 있어요. 하지만 운전 중 아이들을 마구 들이 받으면서 아무렇지도 않은 듯 그냥 지나가 버린답니다. 절대 사람들을 심하게 다치게 만들고도 눈도 깜짝하지 않고 있으니 이 얼마나 무서운 존재 들이겠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