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 - FBI&우주인

 

 

☆대박재밌는 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은 미국 연방수사국 FBI와 즐거운 전투를 벌이는 슈팅게임인데 실수로 지구로 추락한 외계인은 지구인들을 피해 위험한 지대에 벗어나려고 치열한 총격전을 벌이는 플래시게임입니다. 매우 단순한 컨트롤 방식이라 누구나 편이 즐겨 할 수 있으며 짧은 시간 내에 모든 과제들을 완성하고 종료되고 있어 잠깐 짬을 내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레이 게임을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 - FBI&우주인 조작키  공격 점프 AS  이동 방향키

 

우주를 여행 도중 이렇게 지구별에 불시착하면서 유일한 이동 수단인 우주선이 망가져 버렸답니다. 여기서 빨리 탈출해야만 요원들에게 잡혀가 생체 실험을 당하지 않을 수가 있답니다.어이구 앞으로 생각 없이 빠르게 달려가다가 요원들이 다수 몰려오는 것을 확인하고 돌라 도망치는 모습으로 상당히 귀엽다는 생각이 들지 안 나요. 제 생각에는 엄청 깜찍이같이 보이는데.

 

우두둑 열심히 공격을 펼쳐가면서 깡통로봇을 제압ㄱ하기 위해 힘들게 총질을 하는 모습으로 노란색의 주인공 오늘도 이렇게 필사적으로 열심히 깡통을 제거해주고 있답니다.하늘을 날아오를 듯 높이 점프를 하면서 고주파 광성을 피할 수 있도록 해야만 안전하게 클리어할 수 있지만 무적 모드인 만큼 체력이 끊임없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걱정하나도 하실 필요는 없답니다.

 

해해 간신히 옥상으로 뛰어오르면서 광선을 피할 수 있었네요. 이런 식으로 로봇이 공격을 할 때 살짝 위로 올라가 피해 주는 센스를 발휘하면서 계속적인 총질을 해대면 충분히 쉽게 제압할 수 있답니다.엎드려서 공격을 하는 녀석들을 잡아 내기 위해서는 사용자도 똑같은 방식으로 엎드려쏴 자세를 취해 줘야만 제거해 나갈 수가 있습니다. 괜히 혼자 일어서서 공격해봐야 맨땅에 헤딩하는 꼴이 됩니다.

 

아주 빠른 속도로 날아다니면서 무서운 미사일을 떨어뜨리면 공격을 하는 헬기 참으로 잡아 내기 힘든 것으로써 좌우로 숨 가쁘게 움직이면서 공중을 향해 무한 총질을 해내야만 제거할 수 있지요.간혹 등장하는 big 아이템은 무조건 먹고 풀 파워업이 된 무기를 사용해주시면 현재 헬리콥터는 3배 이상 빠르게 물리칠 수가 있습니다. 황상 먹은 다음 생명을 오랫동안 유지시킬 수 있도록 컨트롤해주세요.

 

이제 마지막 끝을 보여줄 수 있는 로봇 이것만 간단하게 제거해주시면 임무를 모두 완료하게 되며 처음부터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지요. 하지만 난이도는 한층 올라간답니다.영어로 로봇의 약점을 이야기해주고 있습니다. 사용자께서는 얼굴을 향해 공격을 할 수 있도록 점프를 통해 총질을 난사해주세요. 상당히 오랜 시간이 결려야 클리어할 수 있는데 팔목이 아파지는 걸 느낄 수 있답니다.

 

온몸이 노란색으로 이루어져 있는 귀여운 꼬마 캐릭터를 지금부터 컨트롤해보시는 재미에 빠져보시고 이 FBI막탐보스는 총알로 박살을 내주세요!!하필이면 FBI 연방 수사국으로 불시착하면서 개떼처럼 밀려오는 요원들을 피해 나가려 하지 면 무차별 공격을 펼치고 있어 어쩔 수 없이 주인공도 그들을 공격하여 쓰러뜨리면서 앞으로 이동을 하고 있습니다.

적들을 물리치면 가끔 등장하는 아이템들 특히 그중에서도 빅 아이템을 현재 사죵중인 무기를 자동으로 업그레이드를 해줘 보다 강력한 화력으로 높은 데미지를 안겨다 주고 있어 단단한 기갑 유닛을 쉽게 물리칠 수 있게 됩니다.그러시면 모든분들 아빠와나 외계인편 무적판로 오늘있었떤 열받았던 기억을 떨쳐버려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