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스케치북에 연필로 그림을 그려놓은 듯 한 그래픽을 지니고 있는 팬시팬츠 어드벤처 3 플래시 게임이랍니다.

캐릭터 주인공은 노란색의 청바지를 입고 모험을 떠나는 스토리를 지니고 있습니다. 
 
처음 침대위에서 깊은 잠에 들어있는 주인공을 누군가 깨우면서 스레이닝 모드에 진입을 하게 되는데 여기서 캐릭터의 이동과 공격 점프에 대해 알아 볼 수 있어요.

꼭 강추 플래시도 해보세요

 

☞ 더 바인딩 오브 아이작 게임  

 오늘 처음 팬시팬츠 어드벤처 3를 플레이를 시작하는 유저들도 아주 간편하게 컨트롤 하면서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난 버전들과는 다르게 더욱 스토리 구성이 잘되어 있어 좋은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됩니다.

 

이동 방향키 /점프 S

 
 

 

 

먼저 이 플래시를 플레이하시는 사용자는 어떤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는지 무조건 트레이닝 모드를 한번 경험해 보시면서 모험을 시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팬시팬츠 어드벤처 3의 경우에는 생각 보다 까다롭지 않은 조작방식을 보이고 있으며 주변에 나타나는 골벵이 마크를 획득하고 목적지로 들어가야 큰 보상을 받게 됩니다.

 

맵은 약간 다양하게 주어지고 있으며 특정한 공간에서는 제한시간 안에 빠져 나가야 하는 미션을 지니고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캐릭터 생명은 3개로 되어 있어 체력 또한 따로 정해져 있는데 몬스터에 공격을 당할 때 마다 일정치 차감을 이루고 있어 항상 조심이 움직여야 해요. 마지막 팬시팬츠 어드벤처 3의 스테이지 까지 열심히 공략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