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두뇌발달에 아주좋은 컴퓨터 오목게임인데요, 바둑만큼 상당히 인기를 누리고 있는 두뇌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아마도 지금까지 한 번도 해보지 못한 분들이 없을 만큼 남녀노소 누구든지 아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바둑판에 자신의 돌을 5개를 연결 시켜 주면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먼저 두면 보다 유리한 조건으로 대국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 오목게임은 바로 위에서 재미나게 즐길수 있는데 머리를 써가면서 컴퓨터를 이겨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포레스트템플게임

마우스

 

 

항상 다음 수를 머릿속으로 생각을 해내야 하는데 우선 해당 게임에서는 두되가 상당히 좋은 인공지능과 맞대결을 펼치게 되는데 예상하는 것 보다 상당히 잘 두고 있어 컴퓨터 오목게임을 하면서 승리하기 어렵습니다. 

열심히 한수한수 두면서 상대의 이동경로를 순차적으로 차단시켜 주고 자신의 원만하게 공격할 수 있도록 길을 직접 만들어 내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습니다. 

수비를 하는 경우 생각이 없이 계속 막아 내기만 하면 절대로 승리의 기회를 찾아내기 힘들   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바둑처럼 몇 수를 읽어 내야지만 안정적인 플레이를 이루게 됩니다. 

우선 정해진 시간이 따로 없는 만큼 한수를 두기 위해 계속해서 천천히 생각을 통해 돌을 올려놓아야 합니다. 뭐 고수들은 상관이 없겠지만 초급자들은 상당히 어려운 난이도로 생각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컴퓨터를 속이기는 기대하는 것 보다 어려운 형태로 무조건 4*3으로 승리를 이끌 수 있도록 만들어 내야 하는 방식으로 열심히 컴퓨터 오목게임을 플레이 하면서 반드시 꼭 이길 수 있도록 노력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