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롱플레이 게임으로 사혼의 구술을 찾는 대 모험을 담고 있는  이누야사게임입니다. 

애니메이션 이누야사 상당히 인기를 누려온 일본 만화영화로 아이들 어른들 할 것 없이 모두 재미있게 즐겨 보았던 최고의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이렇게 플래시로 등장하여 많은 분들이 좋은 시간을 직접 만들어 낼 수 있게 되었답니다. 

바로  이누야사게임을 맨 상단에 위치한부분에서 간단하고 재밌게 즐길수 있을꺼에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끝없는전쟁3 엔드리스워3

마우스

주인공 이누야사를 컨트롤 하여 마을과 사냥터를 전전하면서 열심히 육성을 시켜 주셔야 합니다. 여러 가지 장비들과 기술들을 배우고 강력하게 전투 능력을 키워 나가야 합니다. 

매우 실속 있는 재미는 보장해 주고 있을 만큼  이누야사게임은 주변 인물들과 대화를 나누는등 재미난 요소들이 다양하게 주어지고 있어 시간가는 줄 모르는 즐거움을 최대한 누릴 수 있어요.

우선 스토리 구성이 매우 참신하다고 생각되고 있어 글을 읽지 않고 마구 지나가는 것 보다는 천천히 읽어 나가면서 어떤 내용을 담고 있는지 상황을 파악해야 게임의 흐름을 쉽게 알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런 장르들을 너무 좋아하고 있는데 최근 게임들은 너무 폭력적이거나 사행성 게임들이 상당히 많이 출시를 이루면서 아이들에게 적지 않은 피해를 주고 있지요.

움직임이 상당히 빨라서 답답함을 전혀 느낄 수 없으며 화려하고 강력한 기술들을 쓸 때마다 높은 타격 데미지 또한 제대로 느낄 수 있어 이렇게 플래시를 좋아하는 유저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립니다. 이시간 지금 이누야사게임 재밌게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