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98년도에 나와서 많은 격투팬들에게 사랑을 받았었던 오락실 네오지오버전인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를 함께 해보세요.

지상 최고의 액션 격투를 자랑하는데 해당 작품은 90년도 중반에 출시되어 십년 이상 동안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걸작이라 할 수 있네요. 특히 팀을 이루어 싸우는 방식으로 그때 당시 매우 독특한 플레이를 보여 주었던 것 같습니다. 

수십개의 다양한 캐릭터들이 존재를 이루고 있어 하나씩 골라 재미난 싸움을 펼쳐 낼 수 있습니다.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의 조작법은 간단한데 익혀보시고 대전상대를 바로 묵사발을 만들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영웅의검 리턴즈

←↑↓→ 동전:스페이스바 시작:엔터 공격:WSQA

 

우선 여러분들이 사용할 캐릭터를 선택해주셔야 하는데 각 나라들 마다 3명의 선수가 놓여 있으며 가장 여러분들이 좋아 하는 주인공들이나 또는 컨트롤하기 좋은 것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전투 진행 방식은 정해진 시간안에 일대일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서바이벌 형태로 미션을 이루고 있어 컨트롤만 잘하면 하나의 캐릭터를 상대의 모든 주인공을 상대 할 수 있습니다.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에서의 기본 공격과 기술 그리고 막대한 파괴력을 지니고 있는 필살기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필살기의 경우는 마나 수치가 어느정도 차올라 있어야만 사용이 가능 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솔직히 철권보다는 더욱 재미가 뛰어 난 것 같은데 한번 시작하고 있기만 하여도 깊은 중독성을 통해서 보다 낳은 시간을 여러분 스스로 만들어 낼 수 있으니까요. 

우선 킹오브파이터즈 게임하기에서는 컨트롤이 가장 중요하다 말씀을 드리고 싶은데 바로 연속 타격을 통해서 콤보를 형성해야만 적들을 손쉽게 물리치거나 여러분들이 불리한 조건에서 쉽게 빠져 나올 수 있는 것은 바로 연속 콤보라 생각 됩니다. 

후레시맨 게임하기 ☞ 액션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