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따분하고 짜증날때 이시간에는 여러분들께서 쉽게 즐길 수 있는 포인트 앤 클릭 아이탈출1게임을 가지고 왔습니다. 

귀엽게 생긴 꼬마 아이를 가지고 밀폐되어 있는 실험실에서 탈출을 시도하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킹 오브 파이터즈 윙 ex2 

여러가지 놓여있는 물품들을 이용해서 주인공이 있는곳에서 벗어나야 하는방식으로 진행하게되네요.

특히 아이탈출1게임은 여러 편으로 만들어 졌을 정도로 인기가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그럼 여러분들의 지혜를 모아 플래시를 지금 즐겨보세요.

마우스

아이탈출1이 시작이 되면 우선 아이를 움직여서 주변에 놓여 있는 도구들을 활용하여 어떤 반응이 일어나고 있는지를 하나씩 모두 살펴보면서 순서에 알맞게 플레이 해주셔야 탈출을 성공적으로 할 수 있어요.

 

역시 이런 장르들은 시간을 때우기 너무 좋을 만큼 한번시작을 하고 있기만 하여도 적어도 30분 정도는 눈 깜짝할 사이에 후딱 지나가 버리는 것 같아 혼자 심심할 때 즐기시기 너무 좋습니다.

 

플레이 하다가 전혀 어떤 식으로 진행을 해야 될지 모르는 분들 유튜브 플레이 영상이나 또는 네이버에 검색하면 쉽게 공략을 모아둔 블러그들을 손쉽게 찾아내실 수 있습니다.

 
 
 

지금과 같이 마우스만을 이용하여 여러군데 클릭을 하면서 이벤트가 발생하도록 하는 포인트 앤 클릭 게임은 역시 플래시의 대표적인 장르로 생각되고 있어요.

 
 
 
 

 누구나 재미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요. 그럼 열심히 머리를 써가면서 아이탈출1을 진행하면서 그곳을 벗어나게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