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매우 과력한 주인공이 등장하는 아빠와나 아들편으로 완전 아빠와 똑같이 생긴 흉직한 모습을 거침없이 보여 주고 있습니다. 아들은 아빠의 차량을 타고 놀이터로 이동하여 거침없는 무한 공격을 퍼붓고 주변 불량배들을 모두 때려눕히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요.

이번시간에 멋진 전투를 아빠와나 아들편을 하면서 즐겨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로보킬2 로봇총게임

이동:방향키공격 : A,S 콤보 A+S+AA

다 부셔진 승용차에서 내리자마자 힘차게 놀이터로 뛰어가 착하던 나쁘던 상관없이 마구잡이로 구타를 시작하게 되는데 그야말로 악동이 따로 없다 말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아빠와나 아들편에서 화면처럼 해골 가면을 쓰고 푸른색의 피부를 가지고 있어 더욱 더 일반 어린아이들과는 다르게 위협을 느끼게 되는데 힘 또한 엄청 강력해 여러명이 한번에 덤벼도 쉽게 이길 수 없답니다. 

주위에 있는 물건들을 직접 주어 사용할 수 있는데 일반 주먹이나 발차기 보다는 더욱 강력한 데미지를 안겨다 주고 있어 누구나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농구장과 축구장에 가면 여러명의 아이들이 즐겁게 놀고 있는데 한 아이를 구타하게 되면 옆에 있던 친구들이 함께 공격을 하고 있어 혼자서 무조건 여럿을 모두 상대해야 합니다. 

우측 맨 끝까지 이동해 주시면 바로 불량배의 보스를 만나게 되는데 요녀석 상당히 높은 체력과 강력한 공격력을 지니고 있으며 권총까지 사용하고 있어 잡기 상당히 어렵습니다. 열심히 아빠와나 아들편게임하기를 하고 멋진 컨트롤 하면서 무조건 잡아 주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