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시간에는 서바이벌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있는 박진감 넘치는 멋진 액션플래시버전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Strike Force Heroes 3]를 지금 여러분들께 지금 하라고 올려봅니다. 

여러분들께서 재미있게 하게될 이 시리즈의 경우에는 벌써 지금이 3탄인데 많은분들께서 꿀잼이라고 해서 항상 이세상에서 가장 재미있는 총게임으로 많이들 불린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꿀잼 플래시도  2인용 감옥탈출 게임하기도 재밌게 해보세요

기대 이상의 놀라운 재미를 불러 올만큼 박진감 플러스 짜릿한 스릴감까지 한꺼번에 노려 볼 수 있으시답니다. 

물론 멀티 모드가 지원이 되지않고 무조건 싱글로만 플레이를 이루는 게임입니다.

평소 플래시 게임을 자주 즐기고 계신 분들이라면 지금의 멋진 액션을 선사해주는 슈팅 플래시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게임을 꼭 한번 해보도록 하세요. 

 

 

←↑→↓ A,W,D,S : 방향키 Q 쉬프트 : 무기 바꾸기 오른쪽클릭 : 재장전컨트롤 : 특수 기술

 

 

먼저 여러분들 께서 위에 우주선모양으로 되어있는 배경화면로딩이 끝나고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 게임 플레이를 시작해서 스테이지에 본격적인 돌입하게 되면 가장 먼저 1:1형태로 총격전을 펼치게 되는데 무조건 7번을 물리쳐야만 승리를 하는 방식으로 진행을 하고 있으니 기억해 두시기 바랍니다.

주인공이 총을 들고 멋진 액션을 펼치고 있는 사진들이 위에 속속 배치가 되어있습니다.

상대를 제압하기 위해서는 체력을 모두 빼놓아야 하는데 강력한 데미지를 갖춘 총기류 일 수록 더욱 신속하게 적들을 한 마리씩 물리쳐 나가면서 자신의 킬 수를 점점 높일 수 있어요.

 

밀집모자를 하고 있는 캐릭터가 보이는데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선호하는 캐릭터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ㅋㅋ

적들을 많이 제거할수록 클리어 미션을 클리어 한 후 높은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포인트를 통해서 필요한 무기들을 구입하거나 업그레이드 할 수 있습니다.

 

여러종류의 지형들을 오가면서 사격하며 적을 처치하고 있는모습이보이는데 이렇게 경사가 있는곳에서는 총알을 피하기 어려울수가 있으니까 신중히 적에게 접근해서 단번에 총으로 적을 처치해야합니다.

우산 모든 무기들 마다 정해진 탄약이 있는 만큼 자신의 총기류가 얼마의 총알을 지니고 있는지 실시간 확인해 나가면서 맵에 생성되는 아이템을 빠르게 확보해 나가야 합니다.

알맞게 점프를 통해서 나오는 모든 나쁜적들을 교란시켜 나가야만 더욱 안정적으로 플레이를 이룰 수 있어요. 또한 주변에 있는 상자들을 파괴하면서 더욱 좋은 아이템을 파밍해 나가야 승률을 높일 수 있으니 꼭 기억하면서 최고의 전투력을 통해 많은 적들을 물리쳐 주세요. 

다양한 모험까지 즐기면서 스테이지들도 상당히 많이 구성되어있는 진짜 알찬 플래시라고 할수가 있겠네요.

오랜만에 강력추천하는 플래시 스트라이크 포스 히어로즈3를 소개해봤는데 재밌게 즐겨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