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땅꿀을 열심히 파헤쳐 나가야 하는 목적을 지닌 플래시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한글판으로 예번에 한게임 사에서 서비스한 것으로 기억되고 있는데 언젠가부터 서비스가 종료 되었다죠. 아무튼 오늘 여러분들이 플레이 할 것은 다름 아닌 굴착 소년쿵으로 여러 가지의 미션을 알맞게 해결해 나가기 위해 지하 깊숙이 들어가 광물을 채취해 나가는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부담스럽제 않게 자연스럽게 플레이 가능한 재미있는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한글판을 여러분들은 중어판의 또다른 재미를 느끼면서 할수가 있는데 하단 컨트롤 방법을 익히고 지금해보세요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플래시 좀비게임

화살표키 / ASDFG

 

귀여운 캐릭터가 처음시작화면 이렇게 박사그리고 주인공 공룡의 모습이 보이네요 ㅋㅋ게임이 시작하게 되면 우선 초급자들에게 튜토리얼 형태로 진행이 되고 있어 그 누구든지 알맞게 이해하면서 쉽게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습니다. 

 

정말 기발하면서도 신선한 아이디어로 너무 매력적으로 잘 만들어진굴착소년쿵 게임하기 한글판인데 하단으로 내려갈수록 품질 높은 광물들이 대거 수 등장하고 있어 여러분들에게 더욱 더 쏠쏠한 재미를 가득 채워 갈 수 있을 것입니다. 

 

지하세계로 내려가면 갈수록 산소와 연료 게이지가 점점 줄어들고 있어 무조건 밖으로 올라와 맑은 공기를 마시고 연료 또한 백프로 가득 채운 다음 다시 도전을 해주셔야 해요. 

 

산소 또는 연료 둘 중 하나만 엥꼬가 나도 절대로 밖으로 올라올 수 없으니 이점은 각별히 기억해두시고 절대로 해당 일로 실패하는 경우를 절대 만들지 말아 주세요.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한글판에서는 아이템들이 상당히 많이 놓여 있어요. 그만큼 적당한 시간을 투자해야할 만큼 재미도가 높은 수준에 달하고 있어 이렇게 오늘 모든 사용자들에게 적극 적으로 추천해 드리고자 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