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 해볼 플래시는 싱글모험게임 6 sided sojourn랍니다. 상당히 귀엽게 생긴 고양이 한 마리가 어렵고도 고단하며 험난한 모험길에 나섰답니다. 

 

바로 6면으로 되어 있는 주사위 위에서 다양한 몬스터들과 전투를 펼쳐 나가면서 마치 알피지와 같은 방식으로 아이템을 획득하고 경험치를 통해 공격과 체력을 높여 나갈 수 있는 중독성 높은 게임입니다.

마우스와 방향키를 함께 사용할 수 있는데 드래그를 통해 주사위의 화면 시점을 알마젝 전환해 주시면서 열심히 싱글모험게임을 하며 신속하게 컨트롤 하여 주변 몹들을 제거해 주셔야 합니다.

 

 방향키 마우스

날카로운 가시밭은 일종의 장애물로 취급되고 있어 해당 안으로 들어가게 되면 체력이 적지않을 만큼 차감이 되고 있으니 항상 염두 해두고 피해 나가도록 하세요.

 

싱글모험게임의 진행하며 초반에는 공격 무기가 하나도 없어서 맨주먹으로 전투를 하게 되는데 차후 아이템을 확보 하면서 무기를 통해 공격력 높은 데미지를 상대들에게 부여하여 쉽게 제압해 나갈 수 있어요.

시간이 지나가면서 월드가 오르는데 일종의 스테이지로 생각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한 20단계정도 이동하게 되면 처음보다 몇 배는 주사위를 빠르게 움직여야 합니다.

최대한 높은 월드까지 도달해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 있는 만큼 여러분은 신중하고 집중하면서 알맞게 야옹이를 컨트롤 하여 스테이지 후반부까지 도달해보도록 하세요. 지금까지 싱글모험게임을 간단 리뷰를 여러분께 기재했는데 자신의 실력을 위에서 하면서 여러분들이 직접 이 플래시에 재미를 느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