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 여러분들은 빠른 속도감을 느낄수가 있는 100m달리기게임을 플레이를 할텐데 올림픽 육상 경기장에서 육상경기를 시도하게 됩니다. 

무조건 1등을 해야지 미션을 클리어 하는 형태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컨트롤은 좌우방향키 만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어 알맞게 컨트롤 해주시면 많은 대전상대속에서 승리를 할수가 있으세요.

강추 플래시 이것 플레이하세요!

★ 

☞ 웃긴달리기게임 QWOP

 경기는 항상 주인공을 포함하여 7명의 선수와 함께 하고 있으며 가장 빠르게 달려 나가 우승을 해야지만 다음 미션을 즐길 수 있어요. 

또한 100m달리기게임을 할때는 키보드를 누르다 엇박자가 나면 그대로 뛰어가다 경기장에서 넘어져 버리고 있으니 신중히 조작해야 합니다.

 

← →

100m달리기게임을 플레이시에 방향키만을 가지고 진행을 하고 있으며 동시에 똑같은 키를 누리지 않아야 합니다. 너무 성급하게 누르다가 연속해서 눌러 버린다음 그대로 땅바닥으로 넘어져 버릴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크게 상관이 없다 생각되지만 후반부에 이를수록 땅에 쓰러지게 되면 다시 일어나 달리더라도 순위권안에 진입하는 것은 엄청 어렵다고 생각됩니다.
 
 
 
 
초등학생에 이어 여중생들과 함께 달리게 되는데 지금 게임은 이와같이 점점 순차적으로 경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의 실력이 높아지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신나게 달려 나가면서 어느정도 끝 지점이 남아 있는지 확인해 주시면서 단 한 번도 넘어지지 않게 100m달리기게임을 잘 컨트롤 하여 반드시 우승을 차지하여 최고의 기록을 경신해 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