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혼자서하기좋은게임 - 공룡게임

 

 

☆오늘은 혼자서하기좋은게임를 올려보는데 상당히 무서운 공룡을 컨트롤하여 모든 도시들을 파괴하면서 높은 점수를 만들어 나가 주셔야 하는 목적을 가지고 플레이 되는 게임입니다. 도심 한복판에서 무서울 정도로 사정없이 공격을 펼쳐 나고 있으니 상당한 타격감을 느끼면서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래시 게임이라 설명할 수가 있답니다.

컨트롤 혼자서하기좋은게임 WASD 물기 : 마우스

 

 

커다란 입을 벌리면서 움직이고 있는 공룡 한 마리 실제로 서울 땅에 버졌디 한 마리만 나타나게 되어도 엄청난 패닉이 찾아 올 것이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강력한 파괴력을 보여주고 있답니다.아주 커다란 군용 헬기를 이렇게 이빨로 물어 버리면서 공중으로 날아 가지 못하도록 물어뜯고 있으니 어쩔 수 없이 해당 군용 헬기는 힘없이 폭발하게 되어 있으니 얼마나 무서운 힘을 지니고 있는지 보여주고 있답니다.

 

단단한 두발로 움직이면서 눈에 보이는 것들을 무엇이든지 무셔 버리면서 앞으로 이동을 하고 있답니다. 강력한 타격감을 충분히 느낄 수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해당 작품을 통해 적지 않는 스트레스를 날려 버릴 수 있을 것 같아요.주위에 사람들이 도망을 치고 있는데 달려가 잡아먹어 주면서 스코어를 높여 나가야 하는데 특히 사람들을 공격할 때가 가장 리얼하게 잡아먹는 것을 볼 수가 있어 조금은 잔인한 면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이렇게 커다란 입속으로 사람들을 집어삼키면서 500점의 포인트를 획득해 나가고 있어요. 이런 식으로 공룡의 체력이 주어지는 한 계속해서 움직이며 주위에 있는 차량들을 부시면서 사람들을 공격해 주셔야 해요.점프를 하여 이렇게 높이 뛰어오를 수가 있어 좀처럼 공중으로 날아다니는 것들도 쉽게 자아 내릴 수가 있답니다. 특히 중반부터 헬기들이 나타나 공격을 해오고 있으니 적당히 점프를 사용해 주셔야 합니다.

 

힘차가 달려 나가는 공룡 이를 보고 겁을 먹은 듯 전력질주로 무지하게 달려 나가고 있네요. 과연 해당 공룡의 시선을 피해 무사히 살아 남을 수 있을지 아마도 한번 시야에 들어오게 된다면 살아남기 힘들겠죠.경찰 차량이 등장하여 공룡을 제압하려 하는데 역시 너무나도 강력한 힘을 지니고 있어 이렇게 아무런 공격도 하지 못한 체 공격을 당하고 있으니 아무래도 보다 뛰어난 기갑 부대가 나타나야만 공룡을 잡을 수 있을 것 같아요.

 

날이 지나갈수록 더욱 높은 스코어를 달성해 나갈 수가 있으면 주위에는 공격하는 군인들이 다수 등장하여 이동하는 것을 가로막아 가면서 매서운 공격을 펼쳐 나가고 있으니 조심스럽게 컨트롤해주셔야 목적지까지 이동할 수 있어요.목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최대한 공룡의 체력이 깎여 나가지 않도록 유지를 시켜 주셔야 하는데 이런 식으로 높이 점프를 하게 된다면 군인들로부터 공격권을 어느 정도 벗어 날수 있어 체력을 조금이라도 관리할 수 있어요.

 

 

자동차들이 달리는 도로로 진입하여 발로 마구 밟아 버리면서 고급 승용차들을 파괴해버리고 있어요. 엄청난 무게를 지니고 있는만큼 그냥 지니 가기만 해도 움직이지 못할 정도로 파괴되거나 폭발해 버린답니다.

혼자서하기좋은게임은 무료하고 재미없고 할거없을때 그리고 심심할 때 한번식 플레이할만한 게임으로 공룡을 컨트롤하여 박진감 넘치는 재미를 느껴 보도록 하세요. 놀라울 만큼 뛰어난 파괴력을 지니고 있는 주인공으로 인해 그동안 마음속에 쌓여 있던 안 좋은 기분도 모두 떨쳐 버릴 수 있도록 스트레스 해소용으로 플레이하기에 두 상당히 좋을 것이라 예상되고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