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플래시 총게임 ★ 총쏘기게임

일상생활을 하게 되면서 항상 좋은 일들만 일어 날 수는 없겠죠.그만큼 전혀 예상하지 못한 일들로 인해 짜증 나고 스트레스를 받기 마련인데 그래서 오늘 여러분들에게 타격감이 좋은 플래시 1인용총게임하기를 바로 하나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바로 사용자는 적벽 위에서 좌측의 아군들을 보호하는 역할을 하게 되는데 한 자루의 총을 가지고 수없이 쳐들어오는 적군들을 정확하게 겨냥하여 한 마리씩 잡고 본진을 빼앗기지 않도록 디펜스를 해주시면 됩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슈퍼마리오 게임 

1인용총게임하기의 경우에는 쉽고 간단하며 단순한 플레이 게임이라 할 만큼 누구나 쉽게 할 수 있어요.

특별히 상황을 보아하니 긴박하다는 것을 알 수 있는데 적들로부터 포위를 당하고 있는 아군들을 무사히 지켜 줄 수 있도록 마우스 클릭을 잘해야 합니다.

 

R : 장전 M : 박격포  H : 곡사포  G : 가스  N : 공중

사용자는 군사 기지까지 빼앗으려 하는 적들을 신속하게 겨냥하여 한 마리씩 잡아 주셔야 하는데 1인용총게임하기를 진행할때 조준을 할경우에는 몸통보다는 머리 쪽을 노리는 것이 좋습니다.

 
 

머리를 명중 시켜 준다면 체력에 상관이 없이 원샷 원킬로 물리칠 수가 있어서 시작이 매우 모자란 후반부에서는 가급적 헤드샷을 많이 보여야 합니다.

 

쳐들어오는 모든 적들을 안전하게 막아 내면서 기지가 파괴되지 않도록만 컨트롤해주시면 되는데 역시 지금 게임은 확실히 짜릿한 손맛을 마음껏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무자비한 적녀석들은 끊임없이 주인공 캐릭터에게 총을 발사를 하는데 여러분들께서 1인용총게임하기를 하면서 잘 피하면서 적들을 모두 제거 해서 전쟁에서 승리로 이끌어 보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