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 플래시

상상이상으로 너무 재미있고 타격감이 뛰어난 게임성을 지니고 있는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 플래시게임입니다. 

전작에 비교하여 더욱 퀄리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네요.

역시나 이런 장르들은 보통 한번 시작하고 있으면 1시간은 후딱 지나가 버릴 정도로 놀라운 재미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강추 플래시 이것 플레이하세요!

 

☞ 팔라독 게임  

우리들이 잘 알고 있는 RPG 와 비슷한 방식으로 플레이를 진행하고 있어 캐릭터를 육성해 나가는 즐거움을 제대로 누릴 수 있습니다.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의 조작 방식도 간단하고 특별한 기술이 없는 만큼 설명이 필요없이 곧바로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방향키 / 점프 스페이스 / 공격 Z

처음 이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을 시작하게 되면 사냥터로 이동하여 열심히 경험치를 쌓아가야 합니다. 레벨업을 할 때 마다 다섯 개의 보너스 스텟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힘 신속 점프 이렇게 캐릭터는 3가지의 능력치를 갖추고 있으며 사용자는 원하는 곳에 투자하여 더욱 강력한 능력치 바탕으로 사냥터를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레벨업을 엄청 빠르게 달성할 수 있을 만큼 사냥터에 모든 몬스터들이 많은 경험치를 제공해 주고 있어 100레벨까지 손쉽게 올리게 됩니다.

 

그리고 획득한 돈으로 무기를 구입할 수 있으면 각 단계마다 강력한 데미지를 보여주고 있어요. 물론 똑같은 장비를 구입하면 중첩이 되지 않고 있으니 더 이상 돈을 투자하지 마세요. 그럼 재미있게 도사스토리2 초딩의전설 플래시게임을 즐기면서 최고의 몬스터를 공략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