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디펜스 플래시게임 풍선타워디펜스4

아마 현재 게임을 전혀 모르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이라 느낄 만큼 상당히 오랜 시간동안 큰 인기를 누려온 디펜스 플래시게임 풍선타워디펜스4로 지금까지만 해도 7가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공격병력이라 할 수 있는 여러 가지의 원숭이들을 길목에 배치하여 이동하는 풍선들을 터트리는 작업을 진행하는 중독성 높은 게임입니다. 
설명에 앞서서 여러분들은 상단에 있는 디펜스 플래시게임 풍선타워디펜스4를 지금 재밌게 해봐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키보드로만 하는 게임

마우스

특별히 설명을 드릴 필요 없이 누구나 손쉽게 진행 할 수 있는데 첫 스테이지부터 풍선들이 이동하는 골목에 병력들을 배치시켜 주시면 풍선이 원숭이 근처로 오게 되면 자동 공격을 하고 있답니다. 

하나씩 터트릴 때 마다 돈을 획득하게 되는데 우측에 놓여 있는 여러 가지 용병을 고용할 수 있으며 각자 업그레이드 하는데 알맞게 사용해 주시면 됩니다. 

우선 공격 유닛이 많은 것도 중요하지만 업그레이드를 신속하게 해주는 것도 매우 크다고 생각됩니다. 또한 출구 앞에는 보험 삼아 덮을 펼쳐 놓는 것도 하나의 룰이라 할 수 있답니다. 

스테이지가 상당히 많아서 한번 시작하면 지루함을 전혀 느끼지 못하고 아주 오랜 시간 푹빠져서 플레이를 이룰 수 있는데 특히 세이브 기능이 있어 나중에 다시 시작 할 수도 있어요. 

매우 참신한 게임성을 가득 지니고 있어 모든 유저들에게 즐거움을 안겨 주고 있으며 특히 이런 유익하고 건전한 장르들은 온가족이 함께 즐기기 가장 괜찮은 디펜스 플래시게임 풍선타워디펜스4플래시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