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우와 이건 완전히 단순하지만 엄청 꾸우울~ 잼 3인용탱크게임하기를 올렸네요. 혼자만 하는것보다는 친구랑 하니까 더욱 재밌는거 같은데 서로서로 경쟁하면서 하는게 진짜 잼나는거 같네요.

단순한 그래픽 그리고 룰을 가지고 있는 탱크 플래시로 동시에 세명이 함께 진행을 하게 되는데 대포를 발사하여 정확하게 명중시켜 파괴하는 임무를 지니고 있어요.

추천 플겜도 밑에서하세요

3인용탱크게임하기의 경우에는 단판으로 끝이 나는 것이 아니라 계속해서 랜덤으로 여러 맵을 돌아다니면서 제일 높은 킬 수를 낸 친구가 승리를 하는 방식의 룰을 갖추고 있습니다. 

친구들과 함께 즐길수있는 플래시버전을 많은분들과 재밌게 지금 즐겨보세요.

1p 이동: S,E,D,F 공격:Q 2p 이동:←,↑,↓,→ 공격:M 3p 이동: 마우스 공격: 마우스

시작과 동시에 손 빠른 컨트롤과 올바른 전략을 내세워야 쉽게 상대방으로부터 공격받고 파괴 되지 않을 수 있어요. 하지만 이 게임에서 대포들은 벽을 반동삼아 공격해 오기 때문에 상당히 피하기 어렵습니다. 

3인용탱크게임하기를 하시면서 적들을 공격을 할 때는 가능한 적이 있는 방향으로 정확히 조준을 하는 것보다는 벽쪽을 향해 발사해 주시면 좌우로 번갈아 가면 충돌을 일으키고 절대로 필할 수 없게 만들어 낸답니다. 

비록 허접한 그래픽을 가지고 있으나 나름대로 게임성을 크게 느낄 수 있는데 바로 한치의 망설임도 없이 무한에 가까운 플레이를 이루고 있기 때문이지요. 

아이템들이 나타나고 있으며 그중에서도 가장 좋은 것은 바로 레이저 광선총으로 이것은 각도만 지정해 주시고 발사를 하게 되면 더욱 더 효과적인 형태로 킬 수를 늘려 나가게 됩니다. 

한때는 탱크와 같은 게임들은 본진을 지키거나 또는 각 스테이지 마다 출현 하는 전차들을 없애는 목적을 가지고 있었지만 오늘 소개드리는 게임은 그중에서도 가장 재미있고 활기 넘치는 3인용탱크게임하기로 많은 분들에게 강력하게 추천해 드리고 싶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