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봄잇4 게임하기 ★ 2인용게임

아주 기가막힐 정도로 재미가 뛰어난 2인용 봄잇3 게임하기 버전을 지금 위에 가지고 이렇게 찾아 왔답니다. 

바로 붐버맨이나 크레이지 아케이드와 흡사한 형태로 진행을 보이고 있는 만큼 특별한 설명이 필요없이 곧바로 즐겨 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동시에 여러분을 포함하여 두명으로 플레이 할 수 있어요. 

대박 잼난 추천플래시도 즐겨봐요.~

빡친토끼 [자요 ZAYO1]

해보셨던 분들은 알겠지만 완전 크아와 판박인데 다양한 지형들을 돌아다니면서 나오는 적들의 위치에 폭탄을 설치하면서 적이 폭탄에 맞게 되면 죽게되는 2인용 봄잇3 게임하기는 그런방식으로 진행하게되네요. 

아마튼 플레이 방식은 참 간단하고 쉬우니까 두명이서 함께 재밌게 하기가 가능하답니다.

 

1p WASD 스페이스바 2p 화살표 엔터

 

잠이와서그런지 주인공이 눈이 거의 감겨있네요. 마법의 양탄자를 타고 지금 2인용 봄잇3 게임하기를 플레이를 눌러서 진행해보자구요.

주변을 파괴하고 열심히 아이템을 파밍해 나가야 더욱 강력한 폭탄을 설치하고 상대를 제압해 나갈 수 있습니다. 또한 2인용 봄잇3 게임하기에서는 모든 템들은 중첩을 이루고 있어 많이 먹을수록 좋아요. 

레어 아이템이 등장하면 빠르게 움직임을 보이면서 절대로 상대가 넘어 다가와 먹기전에 먹는 것이 유리한 조건으로 다른 캐릭터를 한 마리씩 공략해 나갈 수 있습니다. 

길목에 알맞게 설치해 주고 안전한 장소로 이동해야 하는데 자칫 잘못하여 막다른 길목에 가로 막혀 버린다면 자살 할 수 있으니 항상 자신이 도망갈 경로를 확보해 주어야 합니다. 

쏠쏠한 재미와 중독성을 함께 갖추고 있는 플래시 게임으로 역시 한때 남녀노소를 가리지 않고 즐거움을 가득히 채워 주었던 최고의 명품으로 지금까지 기억되고 있습니다. 

2인용 봄잇3 게임하기에서 폭탄은 보통 5초정도 있다가 터지고 있는 만큼 알맞게 다른 캐릭터들의 움직임을 보면서 열심히 컨트롤 하여 모든 대상들을 잡아 주고 무조건 일등으로 공략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