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

아주 기가 막힐 정도로 신나고 유익한 플래시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로 순발력이 매우 좋아야만 각 스테이지를 모두 멋지게 완성시킬 수 있는 작품입니다. 
우선 1단계부터 5단계까지 미션이 준비되어 있으며 유저들은 실력에 맞게 선택하여 마우스 또는 상하 방향키만을 가지고 열심히 플레이 해주시면 됩니다. 
각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레벨에 따라서 이동하는 속도와 그리고 빨간색의 삼각 뿔대들이 놓여 있는데 생각 보다 아주 어려운 난이도를 형성하고 있어서 절대로 만만하게 보아서는 안된다고 생각합니다. 
 

방향키

우선 초급자들은 무조건 1단계의 스테이지를 골라 플레이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물론 5단계를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으나 기본기가 투철하지 않다면 절대 클리어 하지 못한답니다. 

 

 

 

 

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를 시작하자마자 10초도 버티지 못하고 그래도 실패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할 수 있을 정도로 해당 게임에서는 열심히 반복작업을 통해서 익숙한 컨트롤을 보일때 까지 열심히 해야 합니다. 

 

페인트를 지나지게 되면 화면이 잠시 다른 색상으로 바뀌게 되는데 바로 이것은 일종의 저장모드라 할 수 있어요. 여러분이 장애물에 걸려 죽게 되면 해당 지점부터 리플레이 하게 됩니다. 

 

대약 3단계 까지는 전혀 엇박자가 나지 않고 있으나 4단계에 들어서면서 리듬과 전혀 다른 형태로 함정들이 놓여 있어 상황에 맞게 신중한 컨트롤을 보여야 해요. 자 열심히 5번째 단계 클리어 목표를 가지고 열심히orbit or beat 오르빗 올 비트 게임하기를 즐겨주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