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 키즈짱 겨울왕국 옷입히기 - 안나엘사꾸미기

 

 

키즈짱 겨울왕국 옷입히기랍니다. 유명한 애니제작사 월트 디즈니가 또다시 새로운 작품을 내놓으면서 전 세 개적으로 많은 대 흥행을 기록하고 있는 겨울 왕국 몇 년 만에 또 재미난 애니메이션을 자유롭게 감상하면서 역시 화려한 그래픽과 신 나는 음악과 조율을 맞추어 내용까지 산뜻하게 진행되고 있어 한 시간 사십 분 동안 심심치 않은 시간을 보내게 되었죠.

 

키즈짱 겨울왕국 옷입히기 조작하는법: 마우스

 

순진한 안 나와 온 세상을 꽁꽁 얼려버릴 수 있는 능력의 소유자 엘사 특히 개인적으로 동생보다는 언니가 더욱 마음에 드는데 누구나 생각하겠지만 엘사만의 독특한 매력을 느낄 수 있지요.자 이제부터 두 명의 예쁜 공주님을 화려한 장신구와 파티에 나갈 때 입는 드레스를 입혀 가주면서 환상적이고 아름다음을 자유롭게 뽐낼 수 있도록 해주시고 마지막으로 배경까지 잘 어울리게 해주시면 됩니다.

 

먼저 동생 안 나의 머리에 예쁜 모양의 머리핀을 꽃아 주었는데 정말 잘 어울리면서 꼭 두 자매에게 맞추어 제작되어 있는 듯 마음에 들고 있습니다. 다른 액세서리도 하나씩 착용시켜 보세요.이번에는 드레스를 붉은색으로 입혀 보았는데 역시 이것도 괜찮을 정도로 잘 어울리는군요. 그럼 이번에는 엘사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천천히 치장을 하는 시간을 천천히 가져 볼까요.

 

이번 게임은 어린 여자아이들이 아주 좋아할만한 작품이라 생각이 될 정도로 간단하면서 귀엽고 깜찍한 캐릭터들이 등장하고 있어 플레이하는데 더욱 재미를 더해 갈 거라고 예상됩니다.프로즌 주제곡이 계속해서 흘러나오고 있어요. 멋지게 꾸미는 동안 경쾌한 소래 소리가 쉬지 않고 나오고 있는데 요즘 이 노래를 다운로드하는 사람들이 엄청 늘어나고 있는 추세라는 거 아시나요.

 

이렇게 완벽히 동생은 모든 코디가 끝났고 이제 나머지 엘사도 안 나와 같은 방식으로 사용자께서 원하시는 장신구와 예쁜 옷들을 골라가면서 마음에 드는 걸로 입혀 주시면 됩니다.그럼 오늘은 프로즌에 등장하는 두 명의 공주를 대상으로 플래시를 진행해 보세요. 매우 간단한 방식으로 진행이 되고 있는데 그냥 여러가지 장신구와 드래그들을 착용하고 입혀 가주면서 코디만 잘 해주시면 됩니다.

 

참 아름다운 두 자매 요즘 인터넷 쇼핑몰에 캐릭터의 인형들이 판매되고 있다는 대 꼭 하나 장만하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고 있는데 그냥 조카나 하나 사줘야겠네요.이번 작품은 남녀노소 전혀 구분 없이 누구나 동감할 만큼 작품성이 매우 풍부하다는 것을 느낄 실수 있어요. 특히 엘사 공주의 얼음 마법 환상적이지요.

 

특히 이번 키즈짱 겨울왕국 옷입히기를 마무리 지으면서 내 컴퓨터에 여러분께서 직접 저장한 다음 바탕 화면으로 설정할 수도 있을 뿐만 아니라 카톡 친구들에게 실시간으로 본인이 만든 사진을 보낼 수 있다는 매우 좋은 장점을 지니고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