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대도서관 플래시게임 - 무서운아오오니

 

 

☆대도서관 플래시게임 아오오니인데 지금부터 재미있게 플레이 되고 있는 게임을 하나 소개해 드릴게요 무서운 괴물 아오 온니가 등장하고 있는 공포 게임인데 잠에서 깨어난 주인공이 현재 갇혀 있는 대저택 안에서 펼쳐지는 비밀스러운 일들을 찾아 나서면서 다양한 단서와 아이템들을 취득하고 괴물의 시선을 피해 안전하게 저택에서 탈출을 하면 과제들을 완성하는 방식으로 플레이 되고 있어요.

조작방법대도서관 플래시게임 :방향키 와스페이스바

 

주위에는 친구 3명과 함께 무언가 얘기를 하고 있어요. 사람들이 살고 있지 않은 것 같은데 이상하게고 안은 생각했던 것보다 매우 깔끔하게 청소가 되어 있습니다. 보다 이상한 마음이 상당히 들게 하고 있답니다.요번에는 식당으로 이동하여 다시 무언가를 살펴보고 있어요. 이번에는 식탁에 놓여 있는 의자들과 주방 쪽에 마련되어 있는 가구들을 하나씩 모두 잘 살펴보시면서 성과를 빠르게 이룩해 나갈수록 열심히 신경을 써주셔야 합니다.

 

계단을 이용하여 건물을 이동해 나갈 수 있어요. 특히 4층에서는 괴물이 등장하는 경우가 가장 많이 있습니다. 사 층에 도달하게 되면 조심스럽게 이동을 할 수 있도록 많은 신경을 써주면서 임무를 확실하게 완성해 나갈 수 있도록 하세요.거실에 피아노 한대고 놓여 있는데 이곳을 자세하게 살펴보시면 무언가 좋은 단서가 되는 것을 찾아낼 수가 있습니다. 자세하게 살펴보세요. 헉 그런데 어느샌가 등 뒤에서 괴물이 등장하여 바로 뒤까지 바짝 쫓아와 버렸답니다.

 

지금 보이는 곳은 왠지 비밀번호를 입력해야만 문이 열리는 곳 같아요. 그럼 비밀번호를 알아 내기 위해서는 다른 방들을 찾아다니면서 문을 열고 안전하게 들어갈 수 있도록 비번을 빠르게 찾아낼 수 있도록 신경 써주세요. 최대한 많은 방을 찾아다니면서 열쇠 하고 탈출에 꼭 필요한 물건을 찾아 줘야만 좋은 플레이를 충분히 진행할 수 있습니다. 지금부터 탁원한 선택을 하면서 성과를 무조건 이룩해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열심히 임무를 진행하여 주세요.

 

이런 방에 들어 오자마다 구석에서 기다리고 있었다는 듣이 엄청 무서운 얼굴을 하고 있는 식인 괴물 녀석 놀라운 공격력과 사람들을 마구 닥치는 대로 잡아먹는 습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눈에 뛰면 무조건 눈을 피해 도망을 쳐야 합니다. 다른 방으로 돌아가면서 책들이 꽂혀 있는 곳으로 이동해서 단서들을 찾아 주시면 무언가 좋은 아이템을 찾아낼 수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가장 원활한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빨리 좋은 플레이를 할 수 있도록 하세요.

 

 

호호 너무 끔직하게 못생긴 얼굴로 갑자기 나타나 놀라게 해주는데 참으로 너무 미안하게 생겼다는 생각이 드는군요. 자 지금부터 원활한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지금부터 열심히 괴물을 피해 열심히 임무를 완성해 낼 수 있도록 하세요. 다른 방으로 들어가자 웬 의자 하나가 노여 있고 주위에서 장식장들이 여섯 개가 주어져요. 과연 이번에는 우리의 주인공이 꼭 필요한 아이템을 찾아낼 수 있을지는 여러분의 놀라운 컨트롤에 달려 있다고 말하고 싶어요.

여자 꼬마 아이를 잡아먹으면서 이렇게 긴 머리의 괴수로 변해 버렸네요. 처음 보다 너무 달라진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긴 머리를 보면 확실히 처음과는 다른 보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을 누구나 충분히 깨닮게 된다고 생각됩니다. 요즘 대세를 이루고 있는 캐릭터로 비록 괴물이지만 다양한 곳에서 속속 등장하고 있답니다. 10가지의 아우 니로 변신을 할 수 있습니다. 각기 다른 능력치를 보여주고 있어 특징들을 미리 알고 플레이해주시면 보다 대도서관 플래시게임의 수월한 진행 방식을 보여줄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참 많이 들고 있답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