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귀신게임하기 - 공포아오오니

 

 

귀신게임하기인데 소름치는군요 금일은 플래시 호러 게임을 보여 드릴게요. 매우 커다란 대저택 안에서 펼쳐지는 탈출 게임인데 주인공을 컨트롤하여 건물 안에서 무서운 일들이 벌어지는 숨겨진 비밀들을 찾아 주기 위해 다양한 방을 들어가 단서와 탈출에 성공할 수 있도록 아이템들을 모두 찾아 주야 무사히 살아 돌아갈 수 있답니다.

 

귀신게임하기 조작방법 :방향키 와스페이스바

 

주위를 한없이 돌아다니면서 현재 저택에서 일어나는 일들을 낱낱이 밝혀 내고 이곳에서 안전하게 도망을 쳐야 하는데 생각보다 어렵지 않은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방 이랑 식탁을 살펴보면서 필요한 것이 없는지 살펴 주세요.처음 주인공이 정실을 차리고 주위를 살펴보지만 집에는 아무도 없는 것처럼 인기척을 느낄 수 없는데 왠진 너무나도 청소를 깨끗이 해놓아 누군가 사람이 살고 있지 않을까 하면서 이층 계단을 통해 천천히 올라가고 있어요.

 

이렇게 2층으로 올라가 보니 좌측과 우측에 두 개의 방이 마련되어 있어요. 그리고 오른쪽으로 이동하시면 책상이 있는 거실로 연결이 되어 있습니다. 안으로 들어가서 꼭 필요한 아이템을 하나 찾아 주야 과제들을 클리어할 수 있어요.도서실에 들어 오자마다 느닷없이 나타난 괴물 너무 무섭게 생긴 녀석이 마구 따라와 꼬마 주인공을 잡아먹으려 하고 있습니다. 신속하게 다른 방문을 열고 안으로 들어가 좀비의 시선에서 쉽게 벗어 날수 있도록 귀신게임하기플레이해주세요.

 

또 다른 방으로 들어와보니 고급스러운 피아노 한 대가 가지런히 노여 있어요. 건물을 자세하게 들여다보면 숫자가 새겨져 있는데 아무래도 암호를 나타내고 있는 것 같으니 무조건 머릿속으로 외워 주시고 다른 곳으로 이동해 주세요.복도로 열심히 이동하면서 왼쪽에 있는 방문을 열고 들어가 무언가를 찾아 주셔야 합니다. 참 다양한 room들이 주어지고 있습니다. 모든 방문을 열고 들어갈 수 있는 key를 찾아 주야 간단히 열고 안으로 갈수 있어요.

 

책꽂이에는 탈출에 가장 도움이 되고 있는 밧줄이 숨겨져 있어요. 무조건 게임을 마스터하기 위해서는 아이템을 취득해 주야만 무난히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열심히 물건들을 찾아 과제들을 신속하게 플레이해주세요.

 

 

현재 괴물은 여러 형태로 변신을 할 수 있는데 변신을 할 때마다 서로 다른 특성들을 보여주고 있어 도망치기 힘들 수 있어요. 일반 나오니는 쉽게 따돌리면서 안전하게 성과를 이룩해 낼 수가 있는데 문을 마구 파괴하는 괴물을 만나게 되면 숨기가 너무 어려워진답니다.바로 앞에서 푸른색의 괴물이 쳐다보고 있는데 다행히도 이렇게 철망이 놓여 있어괴물로부터 안전하게 과제들을 즐길 수 있는데 조심스럽게 다른 곳을 찾아 나서면서 좀비에게 잡아먹히지 않게 열심히 도망쳐 주셔야 합니다.

 

일층부터 시작하여 위로 계속 올라가면서 느끼는 것이지만 들어갈 수 있는 방문이 엄청 많이 놓여 있습니다. 각 방만 다 모두 들어가서 탈출 도구로 쓰이는 물건들을 찾아 주고 암호 같은 것을 모두 찾아 주야 임무를 완성할 수 있어요.어두운 방을 밝게 비추기 위해 작은 식탁 위에 촛불이 하나 놓여 있는데 그 주위를 삿삿이 살펴보면서 무언가 단서가 될만한 것이 있는지는 천천히 찾아 주면서 과제들을 완벽히 소화해 낼 수 있도록 섬세한 플레이를 해주세요.

 

 

방을 들어가기 위해서는 무조건 열쇠가 필요하니 주위를 살피면서 꼼꼼히 찾아 주셔야 합니다. 언제 어디서 나타날지 모르는 아우 오니를 좀 심하면서 이곳에서 살아 돌아갈 수 있도록 신속하게 단서를 하나둘씩 모두 찾아 주야 원활한 플레이를 보이면서 귀신게임하기을 무사히 완성해 나갈 수 있게 설정되오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