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회사경영게임 -부자만들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회사를 경영하면서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가는 플래시 회사경영게임을 소개할까 합니다. 최초 주어진 자산을 가지고 아무것도 없는 빈터에 원하는 상점을 만들어 나가면서 다양한 일꾼들을 고용하면서 매출을 올려 나가는 방식으로 미션이 진행되고 있어요. 항상 높은 서비스를 추구하기 위해서는 청소부 엔지니어링을 필히 고용해주시고 각 매장마다 점원들이나 직원들을 고용해 주셔야 합니다. 

회사경영게임컨트롤 마우스

 

현재 보시는 것은 수익 금을 나타내는 그래프로 변동이 조금 있으나 지속적으로 높은 수익률을 내고 있다는 통계를 확인할 수가 있어요. 유저께서는 필히 좋은 경영을 통해서 이보다 더 높은 수익을 창출해 내셔야 합니다.이렇게 원하는 상점을 하나 선택해 주신 다음 직원을 고용해 주셔야 원활한 일을 시작하게 됩니다. 상점만 만들어 놓고 아무런 직원을 선택하지 않는다면 그냥 텅 빈 사무실로서 아무런 수익을 만들어 낼 수가 없게 돼있어요.

 

회사경영게임의 경우에는 시간이 지나가면서 수익을 조금씩 높여 나갈 수 있으니 돈을 건물들을 더욱 많이 확장해 나갈 수 있어요. 점점 매장이 많아지는 많은 고용되는 직원 숫자가 많아지고 있으니 매달 월급이 많이 빠져나가게 됩니다.계속해서 사무실 안에서는 직원들이 열심히 근무를 하고 있어 돈이 적지 않게 모이는 것ㄷ을 확인할 수 있으니 계속해서 돈이 모이는 대로 다른 건물을 많은 어 가면서 지속적으로 투자를 알맞게 해주셔야 합니다.

 

 

최고의 경영을 하기 위해서는 적당한 곳에 사람들이 많이 찾을 만한 매장을 만들어서 최대한 손님들을 끌어모으면서 높은 서비스 정신을 바탕으로 누구나 쉽고 편안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 시설을 갖추어야 합니다.가급적 낮은 층에는 쇼핑센터를 만들어 주시고 높은 위치에 사무실을 만들어 주시는 것이 보다 좋은 수익을 낼 수 있을 것이라 생각됩니다. 실제로 주상 복합 건물들을 보면 층고가 낮은 곳에 많은 상점들이 모여 있는 것을 알 수 있으니까요.

 

회사를 운영하는 게임인 만큼 오늘은 여러분께서 CEO가 되어 세상에서 가장 멋지고 커다 난 회사를 한번 만들어 보는 시간을 가져 보는 건 어떨까요. 계속해서 많은 돈을 벌어 가면서 건물을 높이 쌓아 갈수 있답니다.하루가 다르게 계속해서 높은 수익률을 내면서 많은 일거리들이 찾아오고 있어요. 또한 각종 매장에서는 손님들의 발이 끊기지 않고 있으니 가만히 구경만 해도 돈 모이는 소리가 마구 들리고 잇답니다.

 

지원들마다 서로 다른 특성을 지니고 있으면 이정 시간 지나게 되면 고용된 지원들을 승진을 시켜 주셔야 합니다. 그래야만 보다 향상된 업무 능력을 갖추고 경영하는데 많은 도움이 되고 있으니까요돈을 조금 아끼자고 계속해서 고용인들은 업그레이드해주지 않는다면 많은 불만이 샇여 가면서 지금보다 더욱 발전하기 힘들게 되어 있으니 필히 일정 시간이 됐다 싶으면 승진을 시켜 줄 수 있도록 하세요.

 

회사경영게임를 플레이할때건물이 높아만 질수록 이동 수단의 편리성을 도와주는 엘리베이터는 기본적으로 2대 이상을 설치해 놓아야만 직원들 및 다양한 손님들이 끊기지 않고 계속해서 매장으로 몰려나오게 돼있답니다. 실제와 같은 회상 경영 게임으로 누구나 편히 즐길 수 있으며 건물이 한층 식 올라갈 때마다 커다란 기분을 느낄 수 있은 작품이라 생각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