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많은 분들께서 좋아하시고 지금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추억의 플래시인 귀여운 슈의 라면가게게임을 즐겨보세요. 해당 슈게임이라고 하면 핑꾸핑꾸한 재밌는 플래시게임을 오늘을 올려봤습니다. 제목에서 처럼 라면가게를 운영을 하면서 가장 맛있게 라면을 끓여주는 미션을 수행하게됩니다.  최초에 양은냄비에 양은주전자안에 들어 있는 만을 넣고 여러가지 재료를 넣어서 황금레시피로 가장 맛있게 만들어 주도록 하세요.

 

마우스

처음에 시작을 하게 되면 우리의 주인공 슈가 앞치마를 하는 장면으로 시작을 하게 됩니다.

가장 먼저 해아할 건 위에 화면에서 처럼 냄비에 물을 잘 넣어주어야 하세요. 정당량을 넣어주는게 중요하답니다.

정말 어처구니 없는 장면이 연출이 되게 되었는데 이렇게 타이밍을 잘 못잡게 되면 냄비가 까맣게 타버리고 미션이 실패를 하게 되세요. 저렇게 되지 않도록 조심을 해야 하겠습니다.

일단 먼저 라면을 맛있게 조리를 한 장면을 볼 수가 있습니다. 이렇게 타이밍에 맞게 물도 넣고 스프와 파 그리고 면 달걀들을 제대 넣은후에 세상에서 가장 맛있게 조리를 하면 되겠습니다.

어렇게 우리 주인공 슈가 맛있게 냠냠 먹게 되면 미션이 성공을 하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최고의 요리사가 되어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