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센스맨이 오늘 집앞 마트에 평소에 좋아하는 과자를 구입하러 같는데 요즘 새로 나온 팔도 쫄비빔면을 봤어요. 그게 팔도에서 나온 쫄비빔면이라고 하는데 제가 평소에 매콤한걸 좋아하는데 강렬한 매운맛이라고 앞포장지에 적혀있어서 홀랑 5개까지 한묶음들고 와서 직접 맛보고 시식하고 쫄깃하고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 리뷰글을 작성하네요 ^^ [광고글 아님 저 팔도홍보대사아니네요.]



입맛살게하는 쫄비빔면 맛있게 먹는법 준비물
1.오이하나  2.탱탱하게 잘 얼린 얼음 3.차가운 정수기 냉수물

 

앞포장은 요런모양인데 매콤한걸 강조하기 위한걸까요 빨간색으로 전체적인 디자인이고 앞부분에 빨간 고추모양의 매운맛이라고 표기가 되어있네요. 직접 먹어보면 완전 무슨 불닭볶음면 뺨두대 치는 느낌처럼 혀끝이 얼얼하네요 ㅋㅋ


조리방법인데 뭐 비비면드셔봤던분들은 다 아실껀데요, 일단 캡쳐해봤네요.

한국사람들이 소금섭취량이 세계최고잖아요.  

이거이거 완전 중요한건데 영양성분 한번 봐보세요. 제가 비빔면 먹을때 한번에 두개정도 끓여서 먹는데 스프2개를 넣으면 무려 120%의 하루소금권장량을 먹는거네요. 

저는 그것도 모르고 전부 넣어서 먹었는데 말이죠.

한봉지당 60프로의 나트륨이 들어있다고 하니 2개 같이 끓을때에는 소스는 전부 넣지 마시고 한개만 넣고 비벼 드세요. 한봉지만 드신다면 하나 전부 넣고 드셔도 관계없을듯하네요.ㅋㅋ


포장을 뜯어보면 이렇게 뭐 전에 나온 제품하고는 별다를께없어요. 

면하고 달랑 비빔스프 하나 들어가 있어요.


이제부터 본격적인 조리법이에요. 일단 정수기에 아주 차가운 냉수를 한가득 받아주고 냉장고에 미리 얼려둔 얼음을 준비해둡니다.


그후에는 팔팔 끓는 물에 냄비에 면을 넣고 5분정도 깖아줘야 해요.


제가 칼질을 못해서 저렇게 두껍게 썰어놨는데 저는 꼭 오이를 함께 넣어서 먹어요. 면만 먹으면 씹히는 맛도 없고 해서 저렇게 오이를 꼭 첨가 해서 드셔보세요. 또다른 맛을 느낄수 있어요.


자 그러면 이제 5분정도 삶아둔 면을 체에 받히고 물을 전부 빼주셔야 하세요.


처음에는 이렇게 차가운 수돗물을 이용해서 뜨거운 면을 헹거주셔야 하세요.


그이후에는 아까 정수기 차가운 물에 넣어서 다시한번 잘 헹거줍니다. 이거 안해주면 쫄깃한 면발맛이 안살아 납니다. ㅋㅋ


그리고 이제는 이렇게 맛있게 아까 준비해뒀던 얼음과 그리고 썰어둔 오이를 모두 넣고 비빔소스를 넣어주면 모두 완료.!!


이렇게 잘 비벼 먹으면 끝! 맛은 저에게는 딱 맞는듯 싶은데 하지만 너무 매워서 매운거 안좋아하시는 분들은 피해주시고 일반 제품 먹는게 좋아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