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한글버전

예전에 한게임사에서 서비스를 잠시 했던 것으로 기억되고 있는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한글버전버전으로 주인공은 강력한 드릴을 가지고 땅을 파헤치면서 땅끝의 핵지점까지 빠르게 도달하는 미션을 가지고 재미나게 플레이 하게 됩니다. 

상상이상으로 큰 재미를 가지고 있으며 여러 가지 퀘스트를 주고 있어 약간 알피지와 같은 재미는 보여주는 멋진 작품으로 지금부터 한번 굴착소년쿵 게임하기을 즐겁고 그리고 신나게 여러분들은 플레이 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원피스 대전 1.6 - 2인용액션

화살표키 / ASDFG

공룡이 눈을 부릅뜨고있는 모습이 정말 귀요미가 엄청나네요. ㅋㅋ 주인공을 드릴을 들고 어느땅을 팔까 익살스럽게 웃고있구요~ 암튼 아무키를 눌러서 시작을 해야한답니다.

캐릭터가 상당히 귀엽게 느껴질 정도로 안전모를 착용하고 있으며 지상에 있는 박사에서 새로운 미션을 부여 받고 초반에는 튜토리얼 형태로 굴착소년쿵 게임하기를 바로 플레이를 이루게 됩니다. 

 

또한 박사는 여러 가지 도구들을 판매 하고 있으니 열심히 돈을 벌어들이면서 좋은 장비들을 하나둘씩 갖추어 나가야만 땅속 끝까지 안전하게 작업을 진행 할 수 있게 됩니다. 

 

지하세계로 들어가게 되면 산소 게이지와 점점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알맞게 다시 지상으로 무조건 올라와야만 다시 산소를 공급받고 무사할 수 있습니다. 

 

초반에는 무조건 광물들이 많은 쪽을 선택하여 돈을 많이 벌어나야만 더욱 쉽고 안정감있게 목적을 달성해 나갈 수 있답니다. 보통 몇 시간을 플레이 해야만 가능 할 것으로 생각이 들고 있어요.

 

지금까지도 많은 분들이 시작을 하고 있는 정도로 엄청 유명하고 중독성이 각별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는데 땅을 파고 내려갈 때는 차후 벗어 나가기 쉽도록 융통성 있게 전략적인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어나가야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수 있어요. 오늘 이와 같은 굴착소년쿵 게임하기 플래시버전을 통해 지루함을 보내 날려 보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