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불과물게임

두 개의 캐릭터가 등장하여 탈출을 하는불과물게임으로 2인용으로 친구와 함께 할 수 있어요. 

파이어맨 워터걸 두 개의 상반된 원소의 캐릭터가 서로 협동심을 발휘하여 상황에 알맞게 위험 요소들을 하나둘씩 해쳐 나가는 형태의 모험 퍼즐입니다. 

 

진짜 꿀잼 플래시도 밑에추천했어요!!

농구 플래시

단조로운 컨트롤 방식을 가지고 있는 플래시로 방향키와 점프만을 가지고 본격적 미션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야말로 인터페이스가 매우 단조롭다 할 수 있는데 지금 두분이서 재밌게 즐기기만 하시면 될꺼 같군요. 화이팅하고 불과물게임의 즐거운 모험을 지금 해봐요.

1P WASD / 2P 방향키

 

 

 

 

 

 

 

 

총 지금까지 4편까지 출시했는데 이번엔 마지막 시리즈인 아이스템플 불과물게임이랍니다. 스테이지가 시작하게 되면 둘 중 하나를 먼저 선택하여 이동해 주시고 장애물이 등장하는 경우 상대의 캐릭터를 통해 위험한 요인들을 제거 해주거나 또는 막아 주는 역할을 해야 합니다. 

높은 곳을 올라가기 위한 장치들을 가동할 때는 절대로 혼자 할 수는 없게 설정을 이루고 있어 언제나 둘이서 힘을 합세하여 플레이를 이루어야만 안전하게 목적지로 들어가게 됩니다. 

출구는 붉은 색 푸른색 이렇게 두 가지의 색상으로 만들어져 있는데 이와같이 두 개의 캐릭터가 동시에 문 앞에 있어야만 해당 잠겨 있던 문이 열리고 다음 단계로 넘어 가게 됩니다. 

둘 중에 하나의 캐릭터가 함정에 빠져 죽어 버리면 어떤 경우라도 절대로 미션을 클리어 하지 못하고 있으니 게임을 빠르게 포기하고 다시 리플레이를 통해 진행을 이루어야 합니다. 

여러분들이 불과물게임의 여러 미션들을 클리어 해야 하는 스테이지는 무려 40판이 넘게 설정되어 있어서 적어도 1시간 이상은 보다 재미있고 유쾌한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되는군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