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지렁이키우기게임하기 신버전

귀여운 벌레를 한면 키워보는 신규 지렁이키우기게임하기 신버전을 즐겨볼시간이에요.

세포키우기 탱크키우기 이런 장르들이 대중들에게 무척 큰 사랑을 받고 있답니다. 

오늘 그래서 이렇게 이 플래시를 올려드리는데 오랜 시간을 지세울 정도로 중독성도 깊고 마우스 하나만을 가지고 속시원히 플레이 되고 있어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습니다. 

추천 플겜도 밑에서하세요

무적판박스헤드2인용

플레이를 이루기전 서버를 선택해 주셔야 하는데 아시아를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많이 있으며 실시간 유저들이 가장 활발하기 때문이죠. 즐거벡 바로 위에서 즐겨봐요.

방향키 QW키 와 스페이스바

지렁이키우기게임하기에 들어가기전 닉네임을 설정해 주셔야 하는데 여러분들이 직접 사용할 지렁이에 다양한 이름을 새겨 넣어 주고 멋진 플레이를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초반에는 무조건 싸우지 말고 가장자리로 피해 다니면서 파밍에만 높이 신경을 써야 합니다. 그래야 몸을 어느정도 키워 나가게 되면서 점점 크게 육성 시킬 수 있기 때문이지요. 

기대 이상의 높은 즐거움을 유지시켜 주는 게임으로 스페이스 바를 눌러 부스터 가동을 할 수 있어요. 하지만 한번 쓸 때 마다 자신의 몸을 어느정도 줄여 나가게 됩니다. 

상대의 머리가 자신의 몸통에 부딪히게 되면 모든 경험치를 획득해 나갈 수 있어 탱크 또는 세포 키우기와는 조금 다른 형태로 쉽게 랭크안에 진입을 시도 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게임은 절대 강자가 없을 정도로 랭킹1위를 달리고 있다 해도 한순간 방심을 하다간 아주 작은 녀석에게도 잡아먹힐 수 있는 룰을 가지고 있어요. 최선을 다해 지렁이키우기게임하기를 하면서 높은 경험치를 바탕으로 1등자리를 탈환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