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스폰지밥게임하기  네모바가지스폰지밥게임

 

 

☆스폰지밥게임하기 세상에서 맛있는 햄버거를 만들어 가는 주인공 스폰지밥 귀엽고 깜찍하게 생긴 캐릭터로써 모든 어린이들에게 친근함을 보여주고 있다죠. 어찌 보면 우스 광스러운 모습으로 움직이는 캐릭터를 보고 있는데 괜히 다른 캐릭터들에 비해 거부감이 없다는 것을 느낄 수 있어요. 그럼 미션마다 열심히 벌레들을 피해 주면서 햄버거를 만들어 주세요.

 

PATTY PANIC 컨트롤 ←↑↓→ 무기사용 : 스페이스바

 

 

모처럼 스펀지가 플래시 게임으로 등장하여 이렇게 재미있는 방식으로 과제들을 진행하고 있어요. 크게 어렵지 않은 플레이를 보이고 있어 어린아이들이 순 이해하면서 최종 미션까지 도달할 수 있을거라 생각됩니다.햄버거를 만들기 위해서는 순서가 정해져 있는데 맨 위에는 부드러운 빵 그리고 신선한 돼지고 치 패트 그다음 또다시 빵을 놓아 준 다음 마지막으로 햄버거를 담을 수 있는 종이 상자에 넣어 주면 완성이 되고 있답니다.

 

나무 사다리 위로 올라가 위에서부터 하나씩 햄버거 재료들을 밑으로 떨어 뜨려 주세요. 미션마다 모든 햄버거 재료들을 이렇게 떨어뜨려 만들어야 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할 수 있게 됩니다.벌레들이 두 마리씩 등장하여 주인공 스펀지가 하는 일을 방해하고 있어요. 이 녀석들에게 잡히게 되면 과제들을 실패로 돌아가고 있는데 조심스럽게 눈길을 피해 나가면서 사다리를 여러 차례 바꾸어 타면서 이동경로를 바꾸어 주세요.

 

스폰지밥게임하기는 지금 보시는 것처럼 이렇게 4개의 햄버거를 만들어 주시면 이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레벨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게 되는데 한 단계식 높아만 질수록 벌레들의 움직임이 보다 빨라지면서 지능적으로 뒤바뀌게 되니 보다 섬세한 컨트롤을 보여야 해요.

캡찹은 벌레들에게 딱 한번 사용할 수 있는 공격 무기로 막다른 길에 놓였을 때 사용하기에 적합한 물건이라 생각이 들고 있는데 열심히 임무를 진행함녀서 높은 레벨을 목표를 가지고 최선의 컨트롤을 보여줘 보세요.

 

케첩 아이템은 이렇게 중첩이 되고 있는데 여러 개 쌓아 놓아 사용할 수도 있는데 열심히 모앙 주시면서 많은 케첩을 모아나가면서 효율적인 플레이를 보여줄 수 있도록 하세요.재료들을 지나가면 한 칸 식 밀어 내기 방식으로 음식들이 떨어지고 있어요. 떨어지는 음식에 벌레들이 맞으면 일정 시간 동안 정신을 잃고 있다가 사라 지고 있는데 시간차 계산을 통해서 벌레들을 공략하여 주세요.

 

현재 5000점 이상 점수를 달성하고 있는데 이렇게 벌레들을 한 마리씩 잡아낸다면 보다 높은 점수를 올리면서 나은결과를 얻어 낼 수가 있는데 열심히 목표 치를 정하면서 성과를 이루어 나갈 수 있도록 플레이해주세요.오 이런 바로 위에 바리챛가 나타났군요. 그럼 뛰어가 이 아이템을 취득하시고 모든 벌레들을 물리쳐 주세요. 그렇게 되면 이 미션도 분명히 클리어하면서 높은 점수로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가 있는데 가요.

 

이런 두 마리도 따돌리기 힘든 판에 이렇게 4마리가 동시에 몰려나와 귀염둥이를 괴롭히고 있는데 그야말로 클리어하기 더욱 힘들게 만들어 나가고 있어요. 현재까지도 단 하나의 햄버거를 완성하지 못하고 있는데 큰일이군요.여섯 단계의 레벨에 도달하면서 이렇게 여러 마리 벌레들이 모여와서 공격을 하고 있군요. 지대로 된 컨트롤만 보여준다면 여섯 마리가 아닌 열 마리가 다가와 공격을 해와도 맛있는 음식을 얼마던지 만들어 나갈 수 있답니다.

 

 

스폰지밥게임하기 쉽게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벌레들을 열심히 피해 나가면서 재일 신선하고 맛있는 햄버거를 만들어 나가 주세요. 가끔 등장하고 있는 아이템 캡찹과 파리채를 취득하여 못돼 먹은 벌레들을 물리칠 수 있답니다. 특히 파리채는 현재 화면에 등장해 있는 모든 벌레들을 사라지게 만들고 있는데 먹어 주면서 벌래 들을 말끔하게 물리쳐야 과제들을 진행하는데 한츧더 진행할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