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유쾌한 재미와 즐거움을 원하는 플래시를 원하는분들은 지금 황소날리기1 게임을 즐기면 만족하실꺼랍니다.예전 플래시 게임중 가장 큰 인기를얻었던 것은 바로 지금과 같이 날리기 또는 디펜스와 간은 장르로 많은 분들이 손쉽게 진행할 수 있는 게임들이라 할 수 있지요.

추천 플겜도 밑에서하세요

레이싱게임 [roboracing]

특히 여러차례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면서 포인트를 모아 다양한 업그레이드를 통해 점점 더 멀리 날아갈 수 있는 중독성 높은 게임으로 큰 인기를 누려왔던 게임입니다. 

우락부락하게 생긴 주인공캐릭터를 최대한 멀리날려버리는 황소날리기1를 지금 위에서 해보도록 해봐요~

마우스 와 스페이스바

플래시에서는 수십 가지의 날리기 게임들이 출시되었는데 그중에서도 가장 재미있다는 황소 날리기를 통해 더욱 활기 넘치고 재미난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됩니다. 

처음 황소날리기1를 시작할 때 각도와 파워를 알맞게 지정해 주셔야 하는데 둘 중에 하나라도 제대로 컨트롤 하지 못한다면 절대로 멀리 이동하지 못하면서 적은 포인트로 마무리 짓게 됩니다. 

솔직히 이 게임은 오랜 시간을 지속적인 반복 과정을 거쳐야만 최고의 기록을 경신해 나갈 수 있는데 그만큼 업그레이드의 중요성을 직접 체험하실 수 있어요. 

날아오르게 되면 그냥 가만히 있는 것이 아니라 주변 달아나는 곰돌이를 공격해 주셔야 하는데 맨땅에 해딩하지 않도록만 조심하면서 알맞게 조정하여 움직여 주시면 됩니다. 

타이밍이 상당히 중요한 게임이라 할 수 있는데 미사일 과 같은 아이템은 다시 위로 조금 올라 갈 수 있는 부스터 역할을 하고 있어 상황에 맞게 사용해 주세요. 그럼 열심히 황소날리기1을 플레이 하면서 누구도 따라오기 힘들 만큼 높은 점수를 기록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