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 소개해드리는 즐거움의 끝판왕격인 1인용 모험 플래시인 홉스게임하기를 지금 업로드를 진행했네요 ㅋㅋ

횡스크롤 흑백 플래시라 할 수 있을 정도로 좌측방향서 우측으로 이동하고 열심히 함정들을 피해 목적지로 빠르게 들어가는 미션을 가지고 플레이되고 있습니다. 

뭐 재목만큼이나 매우 단조롭게 느낄 수 있는데 하지만 여러분이 직접 한번 해보신 다면 하는 것 이상으로 중독성이 매우 강력하다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백문이 백여일견 아~ 너무 유식한 말을 해봤는데 암튼 홉스게임하기는 직접 조절해보면서 참재미를 느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바운스볼 pc버전 - 공튀기기

화살표키

보다 홉스게임하기를 손쉽게 즐겁게플레이를 이루기 위해서는 무조건 컨트롤을 제대로 이끌어 내야 하는데 그야말로 한번 시작을 통해서 오랜 시간을 즐겁게 맞이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들고 있습니다. 

한 번의 실수도 절대로 용납을 하지 않고 있습니다. 그만큼 해당 플레이에서 좋은 결과를 보이고 싶은 분들이라면 함정이나 장애물을 재미있게 피해 나가는 룰을 잘 따라야합니다. 

 

아마도 위에 보이는 화면의 5번째 스테이지까지는 누구든지 쉽게 공략해 나갈 수 있을 것 같은데 하지만 여섯 번째 부터는 유저들이 너무 어렵다고 호소를 할 만큼 제대로 컨트롤을 해주셔야만 미션 클리어가 가능 합니다. 

적당한 재미와 즐거움을 누려 볼 수 있는 좋은 작품으로 집중력을 더욱 높여 주고 있어 공부하는 어린 학생들이 심심풀이로 즐기기에 딱 좋은 홉스게임하기가 아닌가 생각해 봅니다. 

최종 단계까지 얼마나 빨리 통과 할 수 있을 지 친구들과 사이좋게 한번 시합을 해보세요. 아무래도 혼자 싱글로 진행을 하는 것 보다는 친구와 작은 내기를 하면 더욱 재미있겠죠. 단순한 그래픽이 조금은 아쉽지만 그래도 이거 은근히 대박 중독성이 강한 플래시인데 진득하게 키보드를 조절하면서 재밌게 지금 해보시면 참재미를 맛볼수있으꺼랍니다.

치과수술게임 - 엉터리의사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