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한글 타자연습게임

평소에 타자연습이 부족한분들을 위해 이렇게 해당  한글 타자연습게임 플래시를 준비하게 되었습니다.

보통 일반인들 분당 200-300타 정도 치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그에 못 미치는 분들이라면 타자연습을 통해서 타이핑 실력을 높이 쌓아가는 시간을 가져 보시기 바랍니다. 

크게 어려움없이   재미있게 화면에서 나오는것만 따라하면 되시는데 즐겁게 즐기면서 키보드와 친해져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총쏘는 재미있는게임

키보드

게임 시작을 하기전 우선 해당 게임의 내용에 대해 숙지를 한번 해주고 본격적으로 시작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뭐 그다지 어려운 룰을 가지고 있지 않은 만큼 누구나 쉬게 배워나갈 수 있어요. 

 한글 타자연습게임하기에서는 화면처럼 다양한 여러명의 학생들은 저마다 서로다른 문제를 제시하고 있는데 사용자는 그에 알맞게 중앙 하단에 놓여 있는 네모칸에 그대로 써주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주시면 해결 됩니다. 

각 미션마다 정해놓은 수만큼 정답을 맞추게 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게 되며 특정한 스테이지에 도달할 시 보너스로 장문의 글을 신속정확하게 써 내려가야 하는 미션을 주어지고 있습니다. 

아이들이 낸 문제를 빠르게 타이핑하지 못하면 매우 힘겨워 하면서 궂은 인상을 쓰고 있으니 사용자는 신속하게 가장 편안하게 쓸 수 있는 글부터 차례대로 써주시기 바랍니다. 

타자 실력이란 절대로 하루아침에 이루어지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매일 반복 작업을 통해서 서서히 키워 나갈 수 있는 만큼 지금부터 하루 20분 정도만 투자하면 지금보다 월등한 실력을 키울 수 있답니다.  한글 타자연습게임 재밌게 지금 시작해봐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