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플레시게임 추천 - 어보이드

 

 

☆플레시게임 추천작을 여러분들께 자신있게 올려서 소개를 하려고 하는데 금일을 정말 재미난 컨트롤 게임을 하나 소개할까 하는데 각 미션마다 여러 형태의 대정령들이 찾아와 다양한 공격을 하고 있어요. 유저께서는 작은 픽셀을 이용하여 키보드 방향키와 스페이스 바를 이용하여 멋지게 피해 주는 임무를 수행하는 단순한 컨트롤 게임인데 가장 높은 점수를 취득하면서 높은 순위 안에 들도록 만들어 주는 성과를 지니고 플레이되고 있어요.

조작방법 :이동 : 방향키 점프 : 스페스바 높이 이단점프 : 공중진행중에 다시한번스페이스바

 

 

이번 보스는 입에서 수없이 공격 무기들이 발사되고 있습니다. 선불질 움직이지 마시고 공격하는 패턴을 미리 짐작하면서 이동해 주야 주어진 체력이 줄어드는 것을 미연에 방지하면서 멋지게 플레이할 수 있어요. 야옹이 한 마리가 갑자기 나타나 공격을 하는데 이 녀석 생각보다는 매우 뛰어난 공격력을 갖추고 있피해 나가기가 무지 힘들게 느껴지고 있어요. 좀처럼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고는 있지만 충분히 노력하면 플레시게임 추천의 모든스테이지들을 여러분은 피해 나갈 수 있어요.

 

이번 대정령은 왠지 무서울 정도로 화려한 공격을 퍼붓고 있습니다. 더욱더 조심스럽게 이동을 하면서 섬세함을 자유롭게 보여주셔야 합니다. 가장 뛰어난 컨트롤만 히 랭킹전에 도전하여 좋은 기록을 남겨 놓을 수 있습니다.까요.비가 쏳아 지듯이 마구 하늘에서 총알들이 발사되고 있네요. 자 그럼 지금부터는 더욱 섬세한 컨트롤을 보여주면서 가장 뛰어난 모습으로 정령들의 공격을 열심히 피해 나갈 수 있도록 속 시원한 플레이를 자유롭게 보여 줘 보세요.

 

현재 배터리가 다섯 칸이 주어지고 있는데 중앙 네 아이템이 놓여 있네요. 맥스 인체로 배터리를 먹어 봤자 더 이상 늘어나지 않고 있습니다. 나중에 먹도록 그냥 자리에 놓아 두시는 것이 가장 현명한 판단입니다.꿀꿀이 돼지 한 마리와 이상한 조각들이 날라 와 공격을 하고 있네요. 중앙에는 체력을 오려 주는 배터리가 놓여 있습니다. 공격을 당해 한 칸 줄어든다면 아이템을 먹고 보너스 점수 1000을 올려 주고 줄어든 체력을 한 칸 올릴 수 있도록 하세요.

 

고양한 한 마리가 등장하여 좌우로 순식간에 움직이면서 픽셀을 잡아먹을 듯 날려 오고 있어요. 무조건 이 녀석을 안전하게 피해 내기 위해서는 스페이스 바를 눌러 가면서 점프로만 열심히 피해 주야 원활한 플레이를 보일 수 있답니다.입에 쓰레기통을 달고 있는 듯 수만은 욕설들을 쉬지 않고 하고 있는 대 정령 참으로 글자들을 하나씩 맞추어 나가다 보면 모두 다 듣기 싫을 정도로 짜증 나는 욕설들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욕에 맞아 체력이 줄어들지 않도록 해주세요.

 

꼭 해바라기 모양으로 원형을 그리면서 공격을 하고 있답니다. 점점 속도가 빨라지고 있습니다. 정령의 공격을 가장 알맞게 피해 나가기 위해서는 무선보다 현재 공격되고 있는 패턴만 잘 파악해 주시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요.하얀색의 눈이 마구 떨어지고 있어요. 두툼한 입술을 가지고 있는 보스 처음에는 거대한 우박 덩어리를 떨어뜨리면서 피하기 어려 울 정도로 제이차 삼차 공격을 하는데 이번 공격을 누구든지 간단하게 피해 나갈 수 있답니다.

 

각 정령들마다 고유의 특성을 지니고 있는 무기들을 발사하여 공격을 펼쳐 나가고 있는데 특히 여러가지 무기를 동시에 사용하는 정령들과의 싸움은 보다 더 어려움을 느끼면서 점수를 이룩해 나갈 수박에 없답니다.제일 높은 점수를 만들면서 실시간 온라인으로 자신의 점수를 파악하고 순위를 알아볼 수가 있어요. 특히 상위 랭킹 50위 까지는 상상을 초월할 만큼 엄청난 점수를 보이는데 아마도 웬만큼 컨트롤 잘하는 분들도 50위 안에 들기 힘들 것이라 생각되는데 이번 게임은 엄청난 어려운 난이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까요.플레시게임 추천 작품을 여러분들께 소개를 했는데 아무래도 대정령님께서 플레이 해서 아마 어보이드앤서바이브를 모르시는분들게서는 거의 없다시피 할꺼 같군요. 순발력을 최대한 발휘해서 놀랍도록 점수를 쭈욱 올려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