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감각적인 그리고 두뇌를 발휘해서 진행해야하는 플래시퍼즐게임 - Yellow을 소개해봅니다. 각 스테이지 마다 알맞게 미션을 클리어 해야 하는 방식으로 어느정도 지혜롭게 진행을 이루셔야 합니다. 

뭐 특별하게 어렵지 않고 조금만 두뇌를 이용해 주시면 어린 학생들도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을 만큼 25단계로 미션을 이루고 있습니다. 

왕재미있는 플래시도 해보세요 쿠키런 컴퓨터로 게임하기

정말 큰 재미를 가득 누릴 수 있을 정도로 해당 게임에서는 노란색이라는 것을 매우 강조하고 있는 것 같은데 모든 화면을 엘로우 색으로 채워만 놓으면 미션을 클리어 하게 됩니다. 

각기 스테이지에서는 요구하는 플레이방법이 제각각이라는 사실을 기억하고 개발자가 원하는대로 플레이를 임해주면 될꺼같네요. 참고로 유투브에 공략영상도 많이 있으니까 그부분 참고하면 힘든 스테이지들을 깨기 수월할꺼랍니다.

 

마우스 

이렇게 첫시작이되네요. 여러 진행하는모습은 제작각이라서 주어진 환경에 맞춰서 플레이에 임하면되세요.적당한 재미를 추구할 수 있는 눈치형 게임으로 혼자 하기 보다는 주변 친구들과 함께 모여 플레이를 이루어 주시면 더욱 신나고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 있을 것 같군요. 

 

 미션에는 여러 가지 도형이나 숫자들이 놓여 있는데 정확하게 화면이 노란색이 만들어 지도록 알맞게 마우스를 컨트롤 해주셔야지 주어진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다음 장소로 이동하게 됩니다. 

 

확실히 해당 게임을 잘하기 위해서는 능동적으로 플레이를 이루어 나가야 하는데 여러 가지 상황을 고려해 나가면서 이것저것 마우스를 이동시켜 나가야만 좋은 결과를 가져 올 수 있어요. 

이렇게 독특한 게임을 지금부터 친구들과 함께 하면서 오늘 하루를 더욱 즐겁게 보내면서 생활의 활력소도 한번 채워 나가는 시간을 꼭 한번 가져 보도록 하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