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두마리의 조금은 닭스럽게 생긴 병아리가 나와서 즐거운 경기를 치루는 플래시배구게임을 올려봤네요.

이 플래시의 경우에는 난이도는 무지 어렵다 말하고 싶을 정도로 컨트롤은 물론 쉽게 설정이 되어 있는데 키보드 영문 asdw로 이동을 하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 가면 상대 진영으로 달걀을 넘겨 보낼 수가 있어요.

플레이시 정확한 타이밍을 맞추는 것이 그다지 난이도가 어렵지는 않은거 같네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재미있는 총게임

 

 

 

 

여러분들께서 직접 플래시배구게임을 한번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최초 5번 중 한 번도 컴퓨터를 이길수 없을 정도로 퍼펙트하게 참 패배를 당할 수밖에는 없을 것 같아요. 물론 모든 게임에 능통한 천재는 제외하고요.

상대편과 경기를 하면서 꼭 승리를 하기위해서 노력하며 즐겁게 지금 해봐요.

방향키

 

 

귀요미 병아리들이 따사로운 햇볕이 쨍쨍하게 찌는 모래 사장 안에서 즐거운 경기가 시작되고 있어 플래시배구게임의 플레이 모드를 선택해 주신 다음 재미있게 도전해 오는 대상들을 물리쳐 주세요.

 

 

세상에서가장즐거운게임하기 써부는 항상 공중에서 계란이 뚝 하고 떨어지는데 이걸 받아 내지 못하게 되면 생명과 같은 계란이 땅바닥으로 떨어져 버려 아쉽게 깨져 버리고 있어요. 절대로 바닥에만 닿지 않게 하면서 중간에 있는 네트만 넘겨주시면 됩니다.

 

 

보통 배구의 룰을 보면 넘어온 공을 3번 만에 상대 진영으로 다시 돌려보내야 하는데 그렇지 않은 경우는 파울로 간주하지만 여기서는 3번 아닌 10번을 토스하여도 상관이 없어 바닥에만 떨어지지 않으면 전혀 상관이 없게 룰이 정해져 있답니다.

 

 

마치 쌍둥이 형제가 시합을 하는 것과 같이 왼쪽 오른쪽에 마주 보고 있는 캐릭터의 모습이 완저 판박이라는 것을 일깨워 주고 있답니다.최고의 기록을 세워 나가기 위해서라면 아무래도 여러 번의 실패를 경험하고 내려오는 계란을 되받아 치는 타이밍 연습을 많이 해야지 플래시배구게임에서 도전자들로부터 승리를 찾이 할 수 있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