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마우스하나만으로 기가막히게 재밌게 할수있는 플래시 축구게임을 함 해보는 시간이랍니다.

이플래시는 혼자하거나 친구와 둘이서 재미있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매우 짧은 시간에 승패를 가릴 수 있어 잠깐 시간을 생길 때 플레이하기 좋은 작품이랍니다. 서로 반대편에 있는 골대를 향해 축구공을 많이 넣어주면 이기는 방식으로 진행을 이룬 답니다. 
멋진 경기를 플래시 축구게임을 하면서 즐겨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브루마블 게임

마우스 이동 & 왼클릭

 

 

경기 시작과 동시에 공격과 방어를 겸비해야 하는데 자칫 잘못하다가는 시작하자마사 몇 초 만에 골을 먹일 수 있어요. 물론 플래시 축구게임에서는 자신이 슛이 되돌아와 자살골을 먹는 경우도 종종 나온답니다. 

단둘이 플레이를 하고 있는 만큼 아주 쉽게 골이 들어가고 있어요. 그만큼 답답하지 않고 시원스러운 진행을 보이고 있어 많은 분들이 현재까지도 실시간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아이템이 등장하는데 이것을 획득하기 위해서는 캐릭터를 이동시켜 먹는 것이 아니라 무조건 축구공을 날려 정확하게 먹어야 적용이 되고 있다는 점 꼭 기억해 두세요. 

생각 보다 어렵지 않고 누구든지 마음 편안히 플레이를 이룰 수 있어 어린이들도 아주 간편하게 즐길 수 있을 것 이라 생각이 드는군요. 

열심히 한명씩 싸워 이기면서 리그 최정상으로 올라가 우승컵을 차지하는 목적을 가지고 오늘도 재미있는 플래시 축구게임과 활기찬 하루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