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누구나 마음껏 즐기 수 있는 플래시 총게임으로 메탈슬러그를 절대로 빼놓을수는 없겠죠. 지금까지 오랜 세월동안 엄청난 인기를 누려 왔는데 특히 만화를 보는듯한 이미지를 형성 하고 있어 모든 연령대가 제일 좋아한 총게임으로 잘 알려져 있지요. 

슬러그가 앞에 놓여 있다면 빠르게 이동하여 탑승하고 강력한 폭탄이나 총알로 적들을 전면 시켜 주셔야 해요. 

파괴력이 충분한 기갑을 가지고 있다면 어떤 적들이 몰려 나와도 잠시동안은 편안히 작전 수행을 하게 됩니다. 상단 플래시 총게임하기를 바로해보세요. 조작방법은 하단에 있어요.

이동 asdw 공격 jkl

어마무시하게큰 로봇이 나왔네요. 저건 전투중에 파손된거니까 그냥 패스하면되고요~ 그리고 등장하는 포로들을 앞으로 가면서 풀어주면되신다빈다. 과연 플래시 총게임 이번 버전에는 또 어떤 음모를 통해 세상을 어지렵히려 하는지 어서 빨리 모든의 계획을 망쳐 주셔야해요.아마 예전 버전을 한 분들이라면 쉽게 동감 하겠지만 지금까지 해온 것 하고는 비교되지 않을 정도로 매우 어렵게 설정이 되고 있어요. 

엄청큰 바위덩어리를 올라가서 전진하는 주인공의 모습이보이네요. 그리고 나무로 만든 땟목을 이용해서 전진하는 모습 완전히 람보같은 모습이네요. 뭐 진행할때 적이 나오면 지체없이 총만 사격하면 깰수있는 그럼 플래시라고 할수가 았는데 나오는 모든적들을 인정사정없이 총으로 모두 제거를 해야한다는걸 잊지말아주세요. 그리고 딱 두가지만 보아도 확실히 느낄 수 있는데 체크포인트가 없고 생명력도 한정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작품들에 비교해 본다면 최종 단계 까지 가기 어렵 다는 것을 느끼게 되죠. 

 

뭐 꼭 마지막 판 까지 가고 싶은 분들 무적 판이나 버그판도 쉽게 구할 수가 있어 오리지널 판에서 어려움을 느끼고 포기했다면 쉬운 버전을 통해 클리어 하는 것도 괜찮겠죠. 트럭도 타면서 앞으로 갈수가 있는데 나머지부분은 여러분들이 플래시 총게임하기를 하면서 직접 체험하면서 재밌게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