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다들 좋아 할 수 있을 만큼 진정한 재미를 보여주고 있는 데들리 로드 트립 (Deadly Road Trip)는 최고의 플래시오토바이게임입니다. 

길다란 도로를 열심히 질주하면서 여러 가지 무기들을 통해 날아나는 악의 무리들을 힘차게 제거해 나가는 미션을 가지고 있습니다.
 횡스크롤 방식으로 플래시 오토바이게임하기는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연료를 소모하면 달리고 있기에 적들을 물리치고 드랍된 연료를 무조건 획득해 주셔야 합니다. 

이거도 잼나요 강추!!

 

☞ 쿠키런 컴퓨터로 게임하기   

상점은 실시간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전체 9가지의 장비들을 착용할 수 있으며 업그레이드는 총 5단계까지 올려 줄 수 있습니다. 미션을 25가지가 준비되어 있으며 많은 보상을 받기 위해서는 반드시 알맞게 마우스 컨트롤을 해주셔야 합니다.

 

마우스

과격하게 생긴 바이크를 타고 있는 주인공 모습이 타이틀 화면에서 잘 보여주고 있네요. 적들과 싸울때에는 총을 발사해서 적을 모조리 없애버리시고 스테이지 진행중에는 특히 보너스 떨어질 확률을 최고치까지 올려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재미있고 신나게 위에서 플래시 오토바이게임하기를 즐겨보시는것도 좋을거 같군요.
 
 
 
다양한 아이템들을 구입하고 업그레이드 하여 더욱 강력한 내구력과 화력을 바탕으로 적들을 물리치고 빠르게 목표 지점으로 들어갈 수 있도록 해주세요.
 
 
데들리 로드 트립 엄청 중독성이 뛰어날 정도로 25가지의 퀘스트 미션이 여러분들에게 제공되고 있으며 업글 하는 재미가 매우 우수합니다.
적들을 물리치면서 등장한 아이템들을 꼭 먹어 주시고 차량 바꿔 타기를 통해서 연료나 체력 에너지를 다시 만땅으로 가득 채워 줄 수 있어 위급할 때는 뺏어 타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위에 올려진 플래시 오토바이게임하기를 통해서 재미있고 즐거운 시간 만드시기 바랄게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