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추억의온라인 당구게임하기를 한번 즐겨 보도록 할게요.  싱글플레이가 아니라 온라인으로 유저들과 재밌게 할수있는 버전이라 하겠네요.

다들 포켓볼 좋아하실 것이라 생각이 드는데 6개의 작은 구멍안으로 볼들을 하나씩 모두 집어넣어 주시면 클리어 하는 조건으로 여러 단계로 미션을 이루고 있습니다. 자 그럼 지금부터 가장 멋진 형태로 각 볼들을 홀안으로 넣어 주세요. 

이것도 해보세요

머리쓰는 플래시 - 아이코시앙

당전 조절과 두께 조절을 잘해 주셔야지만 좋은 결과를 가져오게 되는데 우선 온라인 당구게임 미션에 들어가서 하나씩 순서에 상관없이 넣어 주시면 스코어를 획득하게 됩니다. 

 

마우스

 

한큐에 공을 넣지 못하게 되면 기회가 하나씩 사라지고 있는만큼 항상 신중하게 조절을 하여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나가야 합니다. 또한 여러 가지 특별한 보너스 스테이지도 준비되어 있답니다. 

온라인 당구게임을 하면서 파워 조절에 있어서는 상황에 알맞게 조절을 해주셔야 하는데 사용자가 직접 보어 가면서 설정을 해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또한 가장 높은 스코어를 달성하고자 한다면 순서에 맞게 볼을 넣어 주시는 것이 중요합니다. 

보너스 스테이지에서는 여러 가지 장애물들을 피해 단 한번의 큐로 모든 공들을 홀안으로 넣어 주시기만 하면 되는 형태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답니다. 

가끔가다 홀안에서 별빛이 번쩍 거리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는 직접 하얀색 공을 넣어 주시면 횟수 보너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도전 기회를 늘려 나가야만 높은 스테이지 까지 클리어 하게 되죠. 

온라인 당구게임은 확실히 중독성이 매우 강해서 누구든지 한번 마우스를 잡게 되면 최종 단계까지 모두 클리어 하고 싶어지는 욕심이 생기기 마련인데 특히 높은 집중력을 요구 하고 있는만큼 심심할 때 플레이하기 좋을 것 같네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