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어린이들이 플레이하기 매우 건전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플래시를 소개해 드립니다.

언제 보아도 너무 귀엽고 매력적인 인상을 보이는 캐릭터로 오래전부터 끊임없는 사랑을 받아왔지요. 

오늘 이렇게 해당 주인공을 통해 각 스테이지를 하나씩 공략해 나가면서 재미난 시간을 가져 보도록 하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플라즈마버스트2무적 - 1인용모험 

  미션에서 제공해 주고 있는 여러 가지의 아이템들을 획득해 나가면서 열심히 먹고 스코어를 높여 나가야 하는데 그야말로 단순하지만 상당히 중독성이 높다는 것을 일깨워 줄 만큼 재미도가 크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이동 ←↓→↑

우선 조작 방식은 방향키를 사용하고 있으며 알맞게 점프를 통해 주변 먹을 것들을 모두 드신다음 안전하게 포켓볼이 있는 곳까지 이동해 주시면 클리어 된답니다.

주어진 시간이 따로 없기 때문에 느긋하게 즐기면서 보다 안전하게 컨트롤 하여 포켓몬스터 게임하기의 미션을 하나씩 공략해 나가 주시면 될 것 같습니다.

여러분들에게 주어진 레벨은 모두 25개로 놓여 있으며 생명은 총 5개로 구분되어 있어 충분히 시간적 여유를 통해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공략 할 수 있습니다.

주변 곳곳에 나타나 있는 악당들과 부딪히게 되면 아무런 반응도 소리도 없이 줄어들고 있기 때문에 더욱 신속하게 안전한 장소로 이동해야 생명을 유지할 수 있어요. 신중히 방향키 컨트롤을 통해 마지막 포켓몬스터 게임하기 스테이지를 공략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