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이시간에 즐길 팩맨 게임하기는 완전 고전대박 플레이를 보여주는 플래시버전으로 매우 단순한 그래픽과 단조로운 조작 방식을 지니고 있답니다. 

마치 스마일 마크와 비슷하게 생긴 캐릭터를 이동시켜 유령들을 피해 맵에 놓여 있는 작은 콩알들을 모두 남김없이 먹어치우면 클리어 하는 방식이지요. 바로 팩맨 게임하기를 즐기면서 추억에 빠져보세요.

 

방향키

우선 귓가에 들려오는 사운드 소리 상당히 중독성이 있는 것 같아요. 각 레벨마다 유령들의 이동 속도가 점점 빨라지고 있어 그만큼 더욱 빠르고 알맞게 컨트롤해야 합니다. 

어릴 때 해당 팩맨 게임하기를 많이 플레이 해보았는데 그때 당시만 해도 이런 8비트의 작품들이 어린아디들에게 있어 놀라운 인기를 보여 주었던 기억이 아직도 나는 군요. 

가장 높은 스테이지와 스코어를 달성해 나가는 목표를 가지고 있는 게임인 만큼 주변에 번쩍 거리를 커다란 콩알을 먹고 무적 상태를 유지시켜 유명을 잡아먹으면 높은 점수를 보상 받는 답니다.

맵은 여러개의 블록들로 이루어지고 있어 필히 유령들로부터 막히지 않게 잘 따돌리면서 이동을 해야 합니다. 또한 생명력을 모두 잃게 되면 게임 오버 되고 있으니 기억하세요. 

이렇게 팩맨 게임하기에 대해 작은 소개를 하게 되었는데 누구나 손쉽게 플레이를 할 수 있어 지루함을 느끼고 있다면 잠시 즐기면서 좋은 시간을 만들어 낼 수가 있어 남녀노소를 가지고 않고 모든 분들에게 소개해 드리고 싶어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