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하기인데요. 블럭을 이리저리 옮기는 참재미를 지금 즐겨보는건 어떠하신가요~ 지금 제 센스가이 블로그를 찾아주신 수많은 여러분 요즘 어떤 게임들을 즐기고 있으신가요. 요즘 들어서는 한두 가지 정도는 기본이라 할 만큼 많은 분들이 실시간으로 다양한 작품들을 취미삼아 플레이 하고들 있지요. 

 

테트리스 여러 도형들을 옮길때에는 방향키 빠르게 내려꽂을때에는 스페이스바를 한번 눌러주면됩니다.

 

특히 최근에는 스마트 폰으로도 고사양의 그래픽을 지니고 있는 3D도 쉽게 할 수 있는 장점을 가지고 있어 이제는 테트리스 플래시게임들과 같은 저품질 그래픽을 지닌 게임들은 많은 사람들이 멀리 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하여 오늘은 이렇게 고전 게임으로 잘 아고 있는 퍼즐을 준비해 보았어요.

 

2D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여러분들이 잘 알고 있는 오리지널판과 거의 똑같은 룰을 가지고 플레이 되고 있어 어릴때의 즐거웠던 추억들이 문득 떠오를 것만 같아요. 각 나오는것들이 생각이 제각각인데 이게 하다보다보면 색상만 보고도 어떤도형이 나오는지 한번에 알수가 있어요. 실력을 늘리고 싶다면 센스가이 지금 이 주소로 항상 접속해서 반복숙달해야만 큰 점수를 올릴수가 있다고 자신있게 말할수가 있겠습니다.

 

테트리스 플래시게임 하기의 경우에는 여러분들께서 플레이시에는 점수를 많이 쌓아 가기 위해서는 무조건 미션을 레벨을 빠르게 올리는 것 보다는 한꺼번에 많은 양의 퍼즐들을 가장 알맞게 제거해야만 효과적인 기록을 내세울 수 있게 됩니다.적당한 컨트롤이 필요한데 물론 집중하면서 어떤 순간이 찾아 와도 절대로 흔들림 없이 실수는 최소한으로 해야지만 높은 단계에 가서 어의없는 판단력으로 인해 망하는 일은 없어진답니다.

단순하지만 이게 엄청나게 큰 중독성을 지니고 있다고 할수가 있습니다. 키보드를 단순하게 이동하서 왔다갔다하면 서로의 블럭사이에 쏘욱 집어 넣으면 엄청나게 큰 재미를 맛볼수 있는 단순하지만 참꿀잼인거 같더라구요.

이건 모든 대한민국의 연령대가 다 할수있는 참 국민겜이라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테트리스 플래시게임을 하면서 여러분들이 얼마만큼 큰 점수를 올리느냐는 지금 여러분들의 손끝에 달려있다고 할수가 있겠습니다. 

플레이시에는 다음 블럭이 어떤것들이 나오는지 화면 상단 오른쪽부분을 미리 미리 캐쳐하서 잘 판단하고 해당 참 좋은곳에 박아놓으면 되신다빈다. 워낙에 크게 유명한 작품이라서 크게 이 테트리스 꿀잼겜을 더이상 설명은 필요는 없을듯 싶군요. 하지만 하다가 어려운부분이 있다면 그리고 공략이 필요한분들께서는 댓글로 남겨주면 공략 유투브 영상또한 올려드릴께요. 즐겁게 하면서 큰 스코어를 달성하는 여러분들이 되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