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타이핑 연습을 할 수 있는 엔젤타자왕 타자연습게임라는 플래시 하나를 소개해드리려 합니다. 

특히 요즘 한타 영타 못치는 분들이 없을 정도로 어린아이들도 보통 150타 이상은 치고 있는데 더욱 빠른 실력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해당 게임을 통해서 열심히 플레이만 해주시면 300타도 거뜬히 넘어 설 수 있답니다.

키보드의 속도를 내면서 타이핑하면 글쓸때도 아주좋은데 엔젤타자왕 타자연습게임을 하면서 실력 향상을 지금 이뤄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플래시 전략게임 중독디펜스

키보드

플레이 방식은 매우 간단한데 바로 여러명의 학생들이 들어 올리는 단어를 하단에 놓여 있는 공란에 정확하게 글을 넣어 주시면 되는 방식으로 여러단계의 스테이지가 놓여 있습니다. 

엔젤타자왕 타자연습게임에서 플레이중에는 문제가 제시되면 빠르게 글을 써내야 하는데 우선 여러분들이 가장 편안하게 쓸 수 있는 단어를 우선적으로 골라가며 채워 넣어 주시는 것이 보다 효율적이라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문제가 출제된 후 오랜 시간이 경과하게 되면 학생들이 매우 힘들어 하면서 결국 들고 있던 단어를 내려놓게 되는데 이런식으로 10번이 되면 경기는 끝이나고 미션 실패로 이어진답니다. 

상당히 매력적인 게임이라 할 만큼 누구나 플레이를 이루고 있으며 집중력 높은 시간을 가질 수 있어요. 이렇게 건전하고 유익한 형태로 진행을 이루는 게임은 자주 즐기는 것이 좋겠죠. 

몇 단계의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게 되면 보너스도 주어지고 있는데 바로 매우 긴 장문의 글을 제한시간 동안 한자도 틀리지 않고 완성해 주셔야지 스코어를 달성 할 수 있어요. 그럼 열심히 연습해서 지금보다 더욱 빠른 타이핑을 보이자고요.

재밌게 즐길수있는 타자연습게임  엔젤타자왕 지금 즐기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