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오늘은 여러분들에게 타이밍 실력을 더욱 더 키워 줄 수 있는 타자연습게임을 하나 선물해 드리려 하네요.

 아주 재미있게 배울 수 있어 좋고 누구든지 손쉽게 플레이 하면서 차츰 실력을 높이 쌓아 갈 수 있어 모든 연령대가 신나고 유쾌하게 플레이를 이룰 수 있습니다. 

지금올린 타자연습게임을 하면서 여러분들의 타이핑 실력을 대폭 향상 시킬수가 있는데 재밌게 자연스럽게 타이핑속도를 올려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박스해드1인용무적판 - 재미난슈팅

키보드

우선 타자연습게임 시작전에 이 플래시에 대한 설명에 대해 한번쯤 읽어 보고 본격적인 플레이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여러분들에게는 여러명의 아이들이 문제를 제시하고 있으면 정확하게 공란에 키보드를 이용하여 채워 주시면 됩니다. 

문제들 하나씩 맞출 때 마다 점수가 쌓이고 있으며 각 레벨에 주어진 숫자만큼 정답을 마추게 되면 클리어 하는 방식으로 더욱 재미있고 즐거움을 더해 주고 있답니다. 

동시에 여러 문제가 출제될 때에는 여러분들이 혼동을 하지 마시고 가장 쉽게 써낼 수 있는 글을 우선적으로 순위를 두고 하는 것이 보다 손쉽게 미션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출제된 문제를 오랫동안 맞추지 못할 때는 아이들이 들고 있는 칠판이 너무 무거와 하면 인상을 극심하게 쓰고 있어요. 하지만 대수롭지 않게 여기면서 신속하게 타이핑 해주셔야 합니다. 

일정한 레벨을 완성하게 되면 특별한 보너스 스테이지가 마련되어 있는데 바로 긴 장문의 글을 신속하고 정확하게 적어 내야 하는 미션으로 높은 스코어를 보상받을 수 있어요. 그럼 열심히 매일 같이 조금씩 플레이 하면서 실력을 쌓아 보세요. 이시간 지금 타자연습게임 재밌게 해주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