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붕어빵만들기게임 타이쿤 플래시버전으로 밀가루를 붓고 팥을 넣고 4번 뒤집어 주면 맛있게 완성시켜 손님들에게 줄 수 있습니다. 

이런 방식으로 가장 많은 손님들을 받고 스코어를 얻어 내는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습니다.

 하지만 붕어빵만들기게임 타이쿤을 하면서 손님들 마다 성격이 너무 급해서 인지 조금만 늦어도 인상을 쓰고 있고 더욱 늦는 다면 말없이 사라져 버리고 있으니 신경 쓰면서 열심히 빵을 완성 시쳐야 합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 아빠와나 외계인편  

후반부로 진행할수록 2명씩 찾아와 바쁘게 주문을 하고 있어 더욱 어렵고 복잡함을 통해 점수를 쌓아가기 어려워진답니다. 열심히 알맞게 빵을 만들어 내면서 재미있는 시간을 가져 보세요.

 

마우스

 

처음에는 손님이 혼자서 찾아오고 있어 아주 느긋하게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붕어빵만들기게임 타이쿤의 내부 첫 시작시에 설명에 나와 있는 레시피 대로 똑같이 따라만 해주면 됩니다.

밀가루 반죽을 아이들이 원하는 개수만큼 붕어틀에 부어 주시고 다음은 팥 앙금을 채워 주신다음 마지막으로 뒤집기만 잘 해 주시며 됩니다.

빵은 항상 신속하게 뒤집어 주셔야 하는데 마우스 클릭을 한상대로 약 몇 초간 버티고 있어야지 제대로 구워질 수 있습니다.

라이프가 주어지는데 너무 늦게 만들어 주게 되면 그대로 아이들이 짜증을 내면서 매장을 나가 버릴 수 있어요. 그렇게 되면 라이프가 한 칸 차감되고 있어 붕어빵만들기게임 타이쿤을 즐기며 신속한 컨트롤이 필요한 게임으로 많은 손님을 받고 좋은 점수를 만들어 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