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명작으로 알려져있는 그리고 스마트 모바일버전으로도 출시해서 많은 인기를 얻는 클리커 몬스터 게임을 올려봤네요.

몇 년 전 부터인가 클리커 몬스터와 같은 잉여게임들이 대중들로부터 커다란 인기를 받고 있는데 바로 아주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정점을 갖추고 있기 때문 아닐 까요. 
클리커 몬스터는 마우스 클릭을 통해서 몬스터들을 잡아내고 무조건 무기 업그레이드만 하면 되는 간편함을 보이고 있기 때문이지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무료테트리스

자동: F 골드: G 영혼: H 렙업: I 죽이기: K 던전레벨: L

플레이 화면을 보시면 좌측에는 무기가 여러게 놓여 있고 우측에는 여러분들이 공격해야 하는 몬스터가 보인답니다. 마우스를 이동시켜 클릭을 하면 강력한 공격을 하고 있는 만큼 열심히 신속하게 마우스를 눌러 주세요. 

각 클리커 몬스터에서는 몬스터들을 레벨을 가지고 있으며 우측으로 하나씩 이동할수록 1레벨씩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만큼 다음 판으로 가기 위해서는 충분한 준비과정을 거쳐내야 합니다. 

 

무기들은 여러 가지고 가격이 더욱 비싼 것 일수록 공격 데미지가 우세하다 볼 수 있는데 그만큼 전 판에서 여러차례 약한 보스들을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약한 무기들은 무한에 가깝게 업그레이드 하는 것보다는 일정 수준 달하면 무기를 새로 구입을 해야 합니다. 그래야만 더욱 무난하게 체력이 높은 괴수들을 손쉽게 제거하게 됩니다. 

 

이렇게 머리를 쓸 필요 없이 특별한 전략이나 또는 힘겨운 컨트롤을 전혀 요구하지 않고 있어 따분할 때 즐기시기 가장 좋은 클리커 몬스터게임으로 이렇게 오늘 여러분들께 소개합니다.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