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상단 키워드 제목 그대로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이라는 강력추천드리는 시간때우기 엄청 좋은 꿀잼 플래시버전입니다. 매우 오리지널 하고 다르게 매우 작은 맵에서 똑같은 방식으로 플레이를 이루고 있어 더욱 박진감 넘치는 스릴을 느낄 수 있는 작품입니다. 그만큼 쉽게 상대를 제압해 나가게 되면서 승패를 나눌 수 있습니다. 

진짜 이건 10여년전에 엄청난 흥행도 많은 재미를 불러일으켰던게 플래시버전으로 이식된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이라고 할수가 있는데 박진감 넘치는 경기를 지금 펼칠수있는데 멋지게 진행한번해보세요.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마리오스타 - 재미있는모험

이동 방향키 스페이스바 풍선호기 사용 1~3

 

 

 

우선 해당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플래시의 경우에는 2인플레이가 아쉽게도 지원이 되지 않고 오직 혼자만 플레이 할 수가 있어요. 오른쪽같이 여러가지 장애물이 나오는판들이 나오네요. 풍선을 이용해서 나타나는 적들을 풍선에 가둬서 처치하면 되는 방식이라고 할수가 있겠네요.ㅎㅎ 

일종의 인공지능 컴퓨터와 대결을 펼쳐 나가게 되는데 절대로 만만하지 않습니다.  시작하려면 위에 시작 아이콘을 누르면 오른쪽처럼 본격적인 진행을 할수가 있지요.

 

상당히 효율적으로 컴퓨터 AI가 공격을 해오고 있어서 절대로 방심을 하게 되면 쉽게 패배의 쓴맛을 볼 수 있으니 참고 하시고 신속한 컨트롤과 움직임을 통해 알맞게 공략해 나가야 합니다. 

 

물 폭탄을 땅바닥에 설치하면서 상대방을 공격해야 하는데 일종의 시한폭탄과 같이 일정 시간이 흘러가야만 물 풍선이 터지면서 대상들을 가두게 되는데 자신 또한 가둘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합니다. 

 

우선 정식 버전과 마찬가지로 여러 가지의 아이템이 존재하고 있답니다. 무조건 주변 건물들을 부시면서 나오는 템들을 열심히 먹어야 합니다. 모든 템들을 중첩이 가능하니까요. 

 

클리어 해야 하는 레벨 또한 아주 많아서 혼자서 심심함을 느끼고 있다면 충분히 좋은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이라 예상 되는 만큼 가벼운 마음으로 언제든지 즐겨 주시기 바랍니다.  다함께 줄임단어죠 미니크아인, 크레이지아케이드 미니게임의 물풍선의 놀라운 재미를 지금 느껴보는시간을 갖는거는 어떨가요 ㅎㅎ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