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스게임





깜찍한 모험의 나라로 인도할 재밌는 짱구게임하기를 지금 올렸네요.~

어린아이들이 매우 좋아하는 짱구가 플래시 게임으로 등장했는데 특히 주인공은 5가지 형태로 변신을 할 수가 있으며 재미난 모험을 통해 깊이 빠져 드는 중독성을 유발하고 있답니다. 

꿀잼 플래시도 해보세요

해피힐스

플레이가 상당히 단조롭고 쉬운 컨트롤을 갖추고 있어 처음 하는 분들도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부담없고 재밌게 즐기기가 가능한 짱구게임하기를 위에서 키보드를 이용해서 모험을 하면서 플레이 해봐요~!!

 

이동 방향키 j공격 k점프 1234 - 변신

 

 

우선 짱구게임하기 스테이지를 설정해 주셔야하는데 플레이를 누르게 되면 위에 화면은 안나와있지만 하단에 나와 있는 맵들 중 하나를 선택해 주시면 되는데 가능한 왼쪽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 실력을 적응력을 키워 나갈 수 있게 됩니다. 

짱구가 매우 좋아하는 액션 가면으로도 변신을 할 수 있는데 몬스터가 나타나면 공격을 할 수 있고 높은 곳에서 뛰어 내릴 때는 닭으로 변신을 하여 서서히 안전하게 내려 올 수 있답니다. 

현재까지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만화 영화로 이런 게임들은 분명 아이들에게 큰 인기를 누릴 것 같은데 특별히 복잡하거나 어려운 플레이를 보여주지 않고 있답니다.

횡형으로 진행을 이루고 있으며 각 상활에 알맞게 변신을 해주셔야지만 안전하게 앞에 놓인 몬스터들을 물리치거나 장애물들을 회피해 나가면서 목적지로 들어갈 수 있어요. 

짱구를 주인공으로 한 게임들을 솔직히 10가지가 넘을 정도로 다양하답니다. 그만큼 아이들이 너무 좋아하는 만큼 해당 게임을 한번 소개시켜 주는 것은 어떨까요. 중독성 넘치는 짱구게임하기 지금 해보세요.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